ㅠㅠ하휴- 저는 초기에 걸려서 고생했었는데 병원에서 근무하다보니 또 재감염 될까봐 걱정이에오... 타이레놀ER 꼭 챙겨드세요- 24시간동안 최대 8개까지?는 먹어도된다고했었어요! 열 많이 나면 얼음팩? 겨드랑이사이에 꼭 끼고 배는 유난히 더 뜨거운거같아서 물수건 꼭 올려두세셍 저는 열나니까 배에 열꽃피듯이 발개져서 물수건으로 식혔어요ㅠㅠ 무사히 아무 탈없이 지나가셨으면 좋겠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ㅠ
지금까지 안걸리고 잘버텼는데 결국 코로나 걸리고말았어요ㅜ 요즘 재감염 말이 많아서 출산이 9월1일 예정인데 그때쯤 코로나심해질까 걱정ㅠ 조리원이나 산후도우미 쓸때 감염도 벌써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4

가래 기침은 ㅠ 버텨야되는거죠??ㅠㅠ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코로나걸렸다고 감기증상 말하면 대리처방 가능해요! 목감기약은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약이 있는데 코감기느 없다고하셔서 꾹 참을수 밖에 없어요ㅠㅠ 목감기약 드시고 가습기도 꼭 잘 틀어주세요-
가글하시구 물 많이 드시구.. 열 많이 꼭 오르면 타이레놀 드시구요😥 저는 남편이랑 같이 걸렸었는데 보니까, 딱히 약 처방받아 먹는다해도 결국 아플만큼 아프고 시간 지나야 낫는건 똑같더라구요! 오히려 약먹는 남편보다 제가 덜 아팠어요~ 너무 걱정마시구 잘 지나가시길 바랄게요!!
아이고 ㅠㅜ 뒤늦게 확진이라니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도 가래 기침이 너무 심해서 소금물로 가글하고 계속 가글했더니 조금 나아졌어요 목 아픈게 제일 힘든데 힘내세요!!!
에구 어쩌다 걸렸는지는 아셔요?ㅜㅜ

신랑 재감염였던거 같아요ㅜ 하루목아프고 하루열 나고 컨디션좋아서 냉방병인줄알았어요

ㅜㅜ 저도 예전에 신랑 확진됐을때 온갖 고생하고 겨우 전염은 피했는데.. 넘 무섭네요 애기는 잘 버틸꺼니까 몸 관리 잘하시구요..ㅜㅜ
그나마 막달이 아니라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ㅠㅠ 저도 3월에 확진이었는데 재확진될까봐 지금 떨고있어요 ㅠㅠ 열은 안나세요? 열나면 무조건 타이레놀 두알 드세요 ㅠㅠ

열은 이제 잡혔는데 기침 가래가 너무 힘들어요ㅠ

그쵸 ㅠㅠ 저도 확진되고 한달은 진짜 폐렴환자마냥 기침하고 두달가까이 기침 심했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