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백일해가 질뮨이셨는데 여섯째 소리에 입틀막이네요....정말 멋지시네요...저는 한명 임신한것도 이리힘들다 찡찡댔는데..ㅋㅋㅋㅋㅋ오ㅏ...여섯째면 60개월을..거진 6년동안 애기품으신거잖아요...대단해요👍🏻👍🏻👍🏻👏👏👏👏👏진짜 리스펙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꼭맞아냐되나요?
병원에서 백일해 선택상황이고 백일해맞으라고하는데요 5섯째 낳았을때도 백일해맞았는데 요번6섯째도 꼭맞아야될까요?.. 백일해 다맞으셨나요?
댓글
14
여섯째 진짜 대박이에요 ㅎㅎ 최고에요 맘님! 저도 고민중인데 아마 맞을것같아요 ㅜㅜ
한번 접종하면 10년뒤에 맞아도 된다고 했어요!! 이전에 접종하신분 있다고 하니깐 산부인과에서 그렇게 안내를 해주셨는데 한번 물어보세요 ㅎㅎㅎㅎ
산모는 임신마다 맞아야 아가한테 항체가 간다더라구요! 그나저나 여섯째 정말 대박이에요 ㅎㅎㅎ
다섯째때 맞으시고 10년 넘어셨어요? 한번 맞고 10년 간다고 들었는데..아님 파상풍 주사 맞은적 있어도 괜찮다고 똑같은거라고 그러더라구여~~

산모는 임신때마다 맞는거를 권장해용 ㅎㅎ 뱃속 아가한테 항체주는거라~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