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드뎌!!!!!!

너무 귀엽죠?ㅠㅠ 이제 막 30주차 진입했는데 언능 입혀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아직 손수건 빨래도 안했는데 애기들 옷은 보는것만으로도 힐링ㅠ❤️

댓글

28

  1. 첫번째 옷 첫째때 입혔던 옷이에용😍😍 다시봐도 넘나귀엽네용 힐링이에요 힐링!

    1. subcomment icon

      진짜 힐링ㅎㅎ😍😍

  2. 어머나...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 귀여워서 저도 모르게 사버렸어용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도 봤으면 샀을수도...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3. subcomment icon

      애기옷은 왜이리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째깐한게 너무 귀여워요ㅎ

  3. 악 너무 귀여워요 진짜...😭😭😭 저번에 올려주셨던 베이비미키 베이비푸 그거 사셨던 게 온거예요? 진짜 구매욕구 뿜뿜입니다요 옷만봐도 귀여운데 실제로 입히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1. subcomment icon

      마쟈요!!!저번에 올렸던게 2주만에 배송와서 다시 올렸는데 기억하시네용>.< 빨리 입혀보고 싶어요ㅠ 허벅지 살 접히고 그러면 얼마나 귀여울까요ㅠㅠ❤️❤️

  4. ㅋㅋㅋㅋ저는 손수건도 안삿는데..벌써 옷부터사고있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다 준비안했는데 옷은 진짜 못지나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저는 아직 손수건이랑 천귀저기도 안샀는데 오디꺼 사나 고민이네여ㅠ 혹시 오디서 사셨나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천은 안샀고 속싸개 3개 쿠팡에서 그냥 살꺼고 손수건도 일반 손수건 30장하고 사은품으러 받은거 몇개 정도밖에 안샀어용ㅋㅋㅋㅋㅋㅋ아는언니가 손수건은 가재만 쓴다길레 베페가서 가재손수건만 준비했어용

    2. subcomment icon

      저도 일반은 암거나 쓰면 된다 하는데 가재는 밤부베베꺼 사까 고민이네여ㅠ

    3. subcomment icon

      저도 고민했는데 그냥 깔끔하게 포기했어요~ 어차피 사용하다 보면 쓰는것만 쓴다길래 그냥 저렴한거를 많이 사서 자주 바꿔주자 이런 마인드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드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