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부터 산전육휴 3개월하고 출산휴가 들어가여ㅠㅠ 6월부터 쉬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근문제요 ㅠ
일하시는분들 다들 출산예정 며칠전에 휴가들어가시나용?
댓글
25
저는 한달전부터 휴가들어가요! 이게 사람마다 다 다른가봐요~
저는 출산 2일전까지 일해요....🥲

에고.. 후기 단축근뮤라도 꼭 하세요 ㅠㅠ
저는 29주~30주까지 연차 소진하고 31주부터 육아휴직이요ㅎㅎ 앞으로 언제 이렇게 쉬어보겠나 싶어서 좀 일찍 들어왔어요. 출근 안하니까 아프던 허리도 안아프고 컨디션이 너무 좋아요ㅋㅋ
전 9.11 예정일이라 8.10까지로 얘기해뒀는데 요샌 매일 고민입니다 하루다르게 몸이 무거워지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