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밑이 빠지는 느낌..ㅎ??

오늘 22주차 되었어요 태동은 20주브터 느꼈구요 21주 되니 배도 뽈록히 나오고 태동도 명확하게 느껴지는데요! 지난주부터 질 쪽이라 해야하나요!? 서 있을때 그 위에 무거운 추가 올려져 있는 것같은...?? 그래서 밑이 빠질거 같은? 쏟아질것 같은 느낌인데 이게 뮐까요??? 자궁수축?? 이라는게 이런 느낌인건지 그냥 자궁이 커지는 느낌인건지... 자궁경부길이 5일전에 쟀을때 4.9센치였거든요 병원가려면 2주 남아서....불안해요 베동님들은 어떠세요????? 저와 같은 증상이신 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11

  1. 수축은 아가 있는 배가 딱딱해지면서 아 이게 수축이구나 싶은 좀 기분나쁜 느낌이 들어요! 뭔가가 쫙 빨아들이는 느낌같은..? 그래서 본능적으로 바로 누워서 배따뜻하게해주고 깊은 숨 쉬어주었어요 저는~~ 밑빠짐 증상은 자궁이 커지고 양수나 아가 자라면서 무게가 늘어나 요맘때 더 생기는 증상같더라구요~~ 그럴땐 바로 앉아서 쉬어주세요~~ 전 임산부 복대 사려구요~ 잠깐씩은 괜찮은데, 5분 이상 지속되면 병원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이해되었어요 ㅎㅎ 친절한 설명 감사드려요 ~~ㅎㅎㅎ 지속적이진 않은데 서서 돌아다니면 그랬어서 불안했는데 원래 겪는 증상이라니 다행이네요 ㅎ

  2. 저24주인데 ㅜ제가딱그래요 22주부터그랬고 그 거시기쪽...밑에 뼈가? 너무아파요 밑 빠지는느낌ㅠㅠ 아랫배통증도있구여ㅜㅜ

  3. 저는왜 병원에서 경부길이 안재줘요ㅠㅠ 물어봤는데 아직 안재주시더라구요ㅠㅠ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저도 자주뭉챠서 불안한데.. 알구싶어요

    1. subcomment icon

      왜 안 재주실까요 저는 10주?? 부터 항상 재주시고 말씀ㅁ해 주시던데! 다음 진료때 여쭤보세요

    2. subcomment icon

      이상있을때 재는거다? 라고 들었돈거같아요 요번에 물어봐야겠어요! ㅠㅠ 저두알구싶은뎅

  4. 저도 21주인데 20주부터 주에 두번? 정도 그런 느낌이 살짝 있기는 해서 그럴때 쉬고 있긴해요. 경부길이도 비슷하시네요! 괜찮으실거에요 배 땡기고 그런 증상 있을때 좀 누워서 쉬세요. 못 누우시면 앉으셔서라도

  5. 저두 20주부터는 배도 더 묵직해지고 좀 서있는날엔 더 그런거같구 한번은 밑에가 쒜~~ 한게 움찔할만큼 불편함느꼈어요ㅜㅜ 2주전 경부괜찮았고, 태동도느끼고있고, 중기엔 아이가 더 잘크느라 그런가 하구있어욤ㅜ

    1. subcomment icon

      그쳐 좀 무리했었나봐요 화장실 갈때마다 느껴져서 고민했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밑이 빠지는 느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