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했어요!! 처음 해봤고 만삭까지 세번하려고 미리 했는데ㅋㅋ신기하네요 원래 왁싱 슈가링으로 하셨어요? 하드 왁싱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왁싱하신 엄마들 계시나용ㅎㅎ? 원래도 꾸준하게 브라질리언 하다가 안한지 꽤 되기도했고 불편해져서ㅜㅜ 21주6일인데 담주 화욜날 친구한테 받으러가기로했거든요! 받아도되겠죠 네이버 쳐보면 시기가있다 이러면서 갈리더라구여ㅜㅜ안좋다는것도많고ㅠㅠ 혹시 하신엄마분들!!
댓글
14
브라질리언 쭉하다가 임신후 안하고 최근에 풀페이스랑 등 목뒤 헤어라인 쏵 햇어요 ㅋㅋㅋㅋ 얼굴은 할게못되는거같아요 브라질리언보다 아파죽어요 오래걸리고.. 목뒤는 트러블메이커^^ 여드름같은거 졸라나서 스트레스네요.. 밑에 저도 하고싶은데 한 28-30주쯤? 가보려구요 ㅋㅋ
초산이고..해본 적 없는데 예약했어요ㅠㅠ 돌아오는 목요일인데 무서워요
임신 전에 꾸준히 하다가 못해서 너무 답답했는데 23주차에 드디어 예약했어요!! 오랜만이라 더 아프겠지만 기대되요><
전 초산이고 모든분들이 많이하신다길래.고민이많아요. 올 누드는 겁도나고 무섭고. ㅋ 제왕이라 비키니라인 생각하고 있어요. 수술2주전쯤하면 괜찮을거라고 듣고 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