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새벽이나 저녁에 혼자 조용히 산책해요. 특히 새벽에는 사람도 없고 시원해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스트레스
다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나요? 이번주 철야 2번에 계속 야근이고 인간관계때문에 스트레스도 좀 심하게 오고(간만에 애처럼 엉엉 울었네요), 근데 막상 풀려니 방법이 없네용;ㅁ; 옛날에 좋아하던 음식들이 지금은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고(입덧 심하게 겪은 후론 그래요 ㅠㅠ) TV나 영상 시청은 두통이 와서 뭘 정주행 하기도 어렵고 소소하게 술 한잔을 할수도 없고 남편도 요즘 힘든 일이 있는지 제 얘기 들어주기 좀 버겁 다고 하고 쇼핑으로 지르기에는 애기때문에 긴축재정 시기라.. 그냥 주저리주저리 글 남겨봅니당😂😂😂
댓글
22
ㅜㅜ힘내세요!!! 저는 퇴근 후에 집에 와서 씻고 누워서 고양이 만지는게 젤 스트레스 해소 잘되더라고요..맘이 편안해지고ㅜㅜ 그리고 쇼핑 요즘 아기 용품 사는걸로 풀어요...중고 사려던거 새상품 사고 약간 이런식으로^^; 애기옷 미리 살 필요 없다는거 알지만 사고싶은거 사고하면 소소하게 스트레스 해소 되더라고요

애기옷 너무 귀엽죠!!!!❤️ 진짜 사놓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긴 하더라구여! 저도 걍 이참에 몇개 사야겠어유 답변 감사합니당 ㅠㅠㅠ 위로가 되네용
저도 일이 너무 많고 힘드네요ㅠㅠ 얼렁 출산휴가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스트레스 받을 때는 그냥 멍때리고 있거나 맛있는거 먹으면서 풀어요~ 아니면 애기 용품 쇼핑 목록 찾아보면서 잠시 잊기도해요~ ㅠ

출산휴가 시작하는 날만 바라보고 다녀야겠어요 ㅠㅠㅠㅠ 진짜 소소하게라도 애기옷이나 사고 리프레시 해야겠어요 ㅜㅜㅜ 힘든시기 같이 힘내봐요!
전 카페가서 아바라나 아이스크림라떼나 밀크쉐이크처럼 단거!! 에다가 케이크 사먹어요!+@@ 진짜 좋아요 먹는순간에라두 !! 단거좋아하시먄 추천해요 기분 좀 나아져요

진짜... 임당검사 앞두고 있는데... 그래두 오늘만큼은 먹어야겠어용ㅠ0ㅠ
저도 산책하고 음악듣고하고 시원한카페가서 책읽고해요! ㅎㅎ

진짜 예쁜 카페라도 찾아서 가봐야할까봐요오오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