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스트레스

다들 스트레스 어떻게 푸시나요? 이번주 철야 2번에 계속 야근이고 인간관계때문에 스트레스도 좀 심하게 오고(간만에 애처럼 엉엉 울었네요), 근데 막상 풀려니 방법이 없네용;ㅁ; 옛날에 좋아하던 음식들이 지금은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고(입덧 심하게 겪은 후론 그래요 ㅠㅠ) TV나 영상 시청은 두통이 와서 뭘 정주행 하기도 어렵고 소소하게 술 한잔을 할수도 없고 남편도 요즘 힘든 일이 있는지 제 얘기 들어주기 좀 버겁 다고 하고 쇼핑으로 지르기에는 애기때문에 긴축재정 시기라.. 그냥 주저리주저리 글 남겨봅니당😂😂😂

댓글

22

  1. 저는 새벽이나 저녁에 혼자 조용히 산책해요. 특히 새벽에는 사람도 없고 시원해서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2. ㅜㅜ힘내세요!!! 저는 퇴근 후에 집에 와서 씻고 누워서 고양이 만지는게 젤 스트레스 해소 잘되더라고요..맘이 편안해지고ㅜㅜ 그리고 쇼핑 요즘 아기 용품 사는걸로 풀어요...중고 사려던거 새상품 사고 약간 이런식으로^^; 애기옷 미리 살 필요 없다는거 알지만 사고싶은거 사고하면 소소하게 스트레스 해소 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애기옷 너무 귀엽죠!!!!❤️ 진짜 사놓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긴 하더라구여! 저도 걍 이참에 몇개 사야겠어유 답변 감사합니당 ㅠㅠㅠ 위로가 되네용

  3. 저도 일이 너무 많고 힘드네요ㅠㅠ 얼렁 출산휴가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스트레스 받을 때는 그냥 멍때리고 있거나 맛있는거 먹으면서 풀어요~ 아니면 애기 용품 쇼핑 목록 찾아보면서 잠시 잊기도해요~ ㅠ

    1. subcomment icon

      출산휴가 시작하는 날만 바라보고 다녀야겠어요 ㅠㅠㅠㅠ 진짜 소소하게라도 애기옷이나 사고 리프레시 해야겠어요 ㅜㅜㅜ 힘든시기 같이 힘내봐요!

  4. 전 카페가서 아바라나 아이스크림라떼나 밀크쉐이크처럼 단거!! 에다가 케이크 사먹어요!+@@ 진짜 좋아요 먹는순간에라두 !! 단거좋아하시먄 추천해요 기분 좀 나아져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임당검사 앞두고 있는데... 그래두 오늘만큼은 먹어야겠어용ㅠ0ㅠ

  5. 저도 산책하고 음악듣고하고 시원한카페가서 책읽고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진짜 예쁜 카페라도 찾아서 가봐야할까봐요오오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