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맞을거에요! 의료진인데 맞는게 더 이점이 많다 생각하거든요. 아마 교수님은 맞으라 하시겠지만 선택은 엄마가 하는거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독감예방 쎄지않나용 ㅜㅜ?

독감예방 맞는 엄마분들 계시나요? 산부인과에서 말하는건지 꼭 맞아야할까요ㅜㅜ
댓글
7

아 정말요?! 그럼..저도 맞는쪽으로 생각해야겠어요ㅜㅜ
전 맞으려구용. 독감걸리면 더무서워성ㅎ 작년에도 산부인과에서 놔주더라구요.

아하ㅠㅠ 많이 안아프셨나요ㅜㅜ

전 그냥 하루 팔아픈게 다 였어요~
저는 의사쌤한테 여쭤보려구요.. 안맞구싶은데.. 혹시 필수면 또 맞어여하니까 ㅠㅋㅋ

그러니까요ㅜㅜ필수면 바로 맞아야죠..아파도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