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저는 태교여행 안가기로 했는데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비행기
혹시 20주 넘어서 뱅기타신 엄마분들 괜찮으셨나여ㅜㅜ 저는 좀 늦은 태교여행으로 이번 성수기때 떠나거든용ㅜㅜ 그리멀지않은 제주도로!! 근데 요새 꼬리뼈가 너무 자주아파서 걱정인데ㅠㅠㅠㅠ 뱅기탈때 꿀팁같은거있나여ㅜㅜ 방석을 가져가야하나 벌써 걱정인데ㅜㅠ
댓글
9
21주차 괌 다녀왔는데 압박스타킹 신어도 다리랑 발 붓고 아프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제주도면 다녀올만할 것 같아용!
19주 7일째 되는 날에 제주도 가는 비행기 타고 갔고 20주 3일째다시 비행기 타고 왔는데 아무렇지 않고 괜찮았어요~~!
20주에 괌 다녀왔는데 다른건 괜찮았는데 발이 엄청 붓더라고요ㅜ 친구가 출산한날 본인 다리 같았다고 할 정도였어요ㅜㅜ 압박스타킹 미리 신으세요!!
저는 30주때쯤 갈 예정인데 걱정이네요 •_•….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