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자세는 버티지마시구 다른자세로 바까주세용 아기가 크려고 그런것도 물론있겠지만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배통증
어제 자려고 누웠을때부터 악 소리 날정도로 왼쪽배통증이 있어요 ㅠㅠ 뭐라해야하나 아리다고 해야될까요? 자고일어나면 괜찮겠지 했는데 아침에도 그러네요 ㅠㅠ 아기가 크려고 그러는거겠죠?
댓글
8

네네 ! 그렇게 해볼게용 감사해요
괜찮으실텐데 걱정되시면 병원 다녀오세요! 아무것도 모르겠어서 더 불안하고 아프실거에요. 안심시키는 교수님 말씀 듣고 오시면 덜 아프게 느껴지실거에요!

병원을 너무 자주 다니는 극성예비맘이여서 ㅠㅠ이제는 조금 참아보려구요 ㅠㅠ
저도 그래서 병원갔었는데 커지느라 아픈거라고 하더라구요 사람 마다 느끼는 아픔이 다다른데 유난히 제가 큰아픔을 느끼는거 같다고...전 식은땀이날정도로 아프더라구요 ㅠㅠ 근육풀리는 링겔맞고 왔었어요 ㅎㅎ

ㅠㅠ아가가 커지느라 그런가봐요 어제까지 그러다가 오늘은 또 괜찮네요! ㅎㅎ
골반 커질때 아프다고도 하던데 넘 아프시면 병원 추천이요!

담주금욜에 예약되어 있어서 ㅠㅠ 너무 심하면 미리 다녀와야겠네여!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