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형님은 세타필 쓰시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로션 추천해주세용
애기로션 준비하셨나요? 요새 새로운것도 많이 나오던데 고민이에요ㅜㅜ 수딩젤도 좋다는데 것도 광고일거같아서ㅜㅜ 쓰는거있으면 추천 마구마구 부탁해용♥️♥️
댓글
6
저는 아토팜 mle크림이여!
아토오겔 세트루 준비했어용~
저는 몽디에스로 준비했어요! 아기 호불호 거의 없다구 해서요 ㅎㅎ
닥터바이오 순하다해서 그거루 쓰려구용 수딩젤은 쁘리마쥬나 몽디에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