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운 자세에서 더 활발하게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누워있으면 제일 활발해요!ㅋㅋㅋㅋ그래서 밤...새벽..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태동
우리 아가는 특히 새벽에 태동이 활방하네요 특히 옆으로 누워있으면 더 그래요 배가 눌려서 몸부림 치는 걸까요?ㅠㅠ 똑바로 누운자세보다 옆으로 누운 자세가 좋다고 그러던데 배가 눌려서 애기가 불편할까?? 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진짜 새벽마다 폭풍태동이에요 신경쓰여서 잠도 잘 안오규 요즘에는 밤낮이 바뀐 백수마냥 지내요ㅠㅠ 밥도 차려먹기 귀찮고... 그나마 남편이 있으면 차려먹는데 혼자서는 너무너무 귀탆나뇨!!!
댓글
13
저랑 완전 똑같아요~저도 밤에 태동이 너무 심하고 저도 잠을 못자고, 아침이 밝아오면 너무 졸려요~이 시간도 나중에 추억이 되겠죠??ㅎㅎ
저희아가도 새벽에 움직이더라구요!전 똑바로 누워잇을때 느껴졋어요. 평소엔 제가 살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가가 자는건지..잘못느끼겟네여😂😂😂
제가 쓴글인줄알았어요!! 저도 옆으로 누웠을때 태동 더 많이하고 그나마 남편있을땐 뭐라고해먹는데 혼자있을때 먹고남은거 쟁겨둔거 대충 먹어요ㅋㅋ
새벽에 태동이 활발하면 힘드시겠어요ㅠㅠ 근데 저도 옆으로 누우면 특히 태동이 잘 느껴지더라구욯ㅎㅎㅎㅎㅎㅎㅎ 불편해서 그런건가,, 라는 똑같은 생각을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