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저도 8/25로 제왕 날짜 잡았어요! 저는 선택제왕인데 이제 얼마 안남았다고 생각하니 좀 무섭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수술날짜 잡았어요..
제왕으로 굳힌 상태라ㅋㅋ 맘 요동치기전에 날짜잡고왔네용 8월25일 오전에 하기로했어요 38주4일차에 수술하는건데 원랜 26일 하고싶었지만 오후밖에 안된다하셔서 하루 당겼네요ㅋㅋㅋ 문제는 23일까지 일하고 24일 하루밖에 못쉰다는..ㅋㅋ 지금 걱정인게 혹이 점점커지면서 아기머리를 누르고있기때문에 그게걱정이예요.. 아기도커지고 혹도 커지고.. 의사쌤말로는 아기들머리가 말랑하기땜에 다시 돌아오니 크게 걱정은 하지말라 하시는데 그래도 계속 신경쓰이네요..
댓글
5
저듀 8월30일로 잡앗어요 ㅎㅎㅎㅎㅎ 우리 얼마 안남았으니 화이팅해요!!!! 머리는 선생님이 다시 돌아온다니까 걱정 크게 하지말구 건강하게 순산할거만 기대해요 우리♥️
저도 수술 예정인데 낳을때 까지 일하다 가야할거같아요 ㅠㅠ 자영업자라.. 힘내시고 순산하시길😊
대박 ㅠㅠ 하루너무힘드실것같은데 대단하세요~~ 건강하게 낳으시길..🙏
우와 ㅎㅎ 팔월에 낳으시는군요 ㅎㅎ 좀더 쉬시다 낳으시면 좋을텐데 ㅠ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 아기는 강하고 의삿샘도 괜찮다고 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힘내셔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