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장염?(설사..이리 오래 가나요?ㅠ)

배가 아파서 병원에 갔었는데 경부길이랑 양수는 다행히 정상이었습니다. 그런데 병원가기직전에 설사를 해서 그런가보다했는데 설사를 했다고 하니 약을 처방해주셨어요.. 근데 보통 설사한번에 약을 먹지 않아서 안먹고 반나절을 보냈습니다. 의사샘은 먹으라고 했어요ㅠ 7일치 약을 지어주시면서 멈추면 먹지말라고.. 어제밤에 또 하고 해서 어제밤에 약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벽, 아침에도 하길래 아침에 약먹고...낮에도 저녁도 설사를 한번씩하네요ㅠ 배고픈데ㅠ아무것도 안먹을순없구요ㅠㅠ 임신전에 설사병걸렸을땐 하루면 끝났던거 같은데..ㅠㅠ약을 3번먹었고, 저녁약도먹을 예정인데요ㅠ 괜찮은거겠죠?......내일 산부인과를 다시 가볼까요? 약 꼬박3시3끼챙겨먹고 죽만먹고 그렇게 지내면 될까요?..ㅠㅠ 살짝은 지저분한 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댓글

20

  1. 임신전 하루정도 설사하면 금방 낫고해서 첫날 6번 설사하고 다음날 괜찮겠지했다가 다음날 9번 화장실가고 물설사해대서 탈수올까바 담날 눈뜨자마자 병원가서 말했더니 왜 어제 안왔냐 머라하시더라구요ㅠㅠ 탈수오면 자궁수축일어나고 아기한테 안좋을 수 있다며 약 처방해주셧어요 약 먹어도되는데 설사가 멈추면 지사제만 빼고 처방해준 약은 다 먹으라해서 멈추자마자 지사제만 빼고 나머지 약은 다 먹었더니 싹 나았어요ㅠㅠ 처방해주신 약 다 드시고도 안 멈추면 한번 더 가서 말하는게 어떨까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으허ㅠ진짜ㅡ저도 그냥 먹고 화장실가면 되지 뭐 이런맘이었다가 죽을뻔했네요. 약은 먹었고ㅠ그래도 제법오래갔어요ㅠㅠ 고생많으셨어요ㅠ 출산전까지는 다시는 아프지말아요ㅠ

  2. 아무래도 몸이 예전같지는 않아서 다르실거에요 ㅠㅠ 저두 몸살 왓을때 확 다르더라구요.. 아가한테 안좋은 약이 아니면 드시구 기운내셔서 얼른 회복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함내세여!!!

    1. subcomment icon

      회복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으헝ㅠ무사히 출산때까지 아프지말고 체력잘관리합시다!

  3. 다들 고생하시네요 ㅠㅠ 저도 아까 배탈나서 설사 세번인가 하는데 넘힘들고 이러다 죽겠네 했는데 장염이 오래가면 진짜 얼마나 힘드실까....... ㅠㅠ 임출이 정말 쉬운일이 아니네요!! 우리 힘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으허ㅠ진짜 쉬운일이 아니네요ㅠ그래도 다들 고생하시니ㅠ이렇게 댓글달아주셔서 너무너무 힘이되었습니다. 출산전까지는 아프지말아요 우리!

  4. 헉 장염이요..? ㅠㅠ 에구 ㅠㅠ 임산부아니어도 힘든 장염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흑흑 조심하세요오ㅠ뭐잘못먹은것도 아닌거 같은데ㅠㅠ 힘들었네요ㅠ

  5. 저두요저두요 임신전엔 암만상한거먹어도 폭풍ㅅㅅ한번이면 끝이였던 장선생이였는데 ,,최근에 탈났을땐 여전히 배는 안아프지만 삼일을 내리 계속 ㅅㅅ만하더라구요;; 병원은 안갔구 집에서 이틀 죽만먹구 순한거 먹었더니 다시 건강한 변을 되찾았지만,, 여튼 점점 쇠약해지는 기분 ,,,^^

    1. subcomment icon

      으흐ㅠ다들 그러셨군요ㅠㅠ진짜 임신하고 별일다있나싶었어요. 제가 힘든것도 힘든건데 아이한테 괜찮은가가 가장 큰 걱정이었네요. 남은 시간은 우리 아프지말아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