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가서 클리어잭으로 샀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수전 사신분 계신가용?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넘 많아서 당황스럽네요 ㅠㅠㅠ 빌리엄빠님들은 어떤걸로 준비하셨나요?? 아기수전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댓글
9
저두 클러이잭 샀어요 ㅋ
전 대림바스요!

저두 대림바쓰!

대림바스 아기수전 이음새 부분이 플라스틱이라고 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혹시 대림바스꺼로 준비하신 이유 있을까용?? ㅎㅎㅎ
전 클리어잭 샀어요

버튼형이라 편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알면 알수록 넘 어렵고 어렵네요.. ㅠㅠㅠ
저는 베베룸 사려구요 ㅎ̌̈ ㅎ̌̈

감사해요 😍 스마트 워터랩으로 하셨나용?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