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은 듣기싫은말 없으신가요..?

요새 배뭉침이 심해서 그냥 한번씩 배뭉침있다고하면.. 다그런다 유난이다 엄살피운다 이러는데 기분나빠요..! 실제 예약날 병원가서도 물어보고 초음파보면 문제없긴해요 근데 배뭉친다는 말도 못하나요 ㅠㅠ 그럴거면 몸괜찮냐 왜묻냐고요...... 지가 물어봐놓고......

댓글

18

  1. 저는 뱃속 아가까지 2인분 두배로 먹으라는 말이 왤케듣기싫죠 ?!ㅋㅋㅋㅋ

  2. 어머 누가그렇게말해요???? 어우🤬🤬

  3. "운동 많이 해야 자분한다" 저도 운동 한다고 하는데 몸이 안따라주는걸 어떡하란건지....막달 가까워질수록 걸을때마다 배뭉침과 찌릿함이 늘어나서 산책을 예전처럼 못하고있거든요ㅠㅠ

  4. 저는 27부터 자궁수축으로 3주째입원중인데 입윈소식듣고 걱정해주려는건 알겟는데 주변에 열달내내누워잇는사람도 잇다 힘든사람많다 하면서 위로아닌 위로 해주는거랑 지금을 즐기라고 애태어나면 이럴시간도 없다고 위로해주는 말들이요ㅠ 그게 위로인지모르겠어요...저는 하루하루 아이가 괜찮을지 제가 아파서 건강하게 품어주지못하는게 죄스러워 마음아프고 가족도못만나고 산모치료실 커튼안에서 하루종일 있는데...애기태어나고 잠을 못자도 저는 눈앞에 아이가 잇는 그때가 나을것같아요 겪어보지않아 모른다하겠지만 지금도 잠못자는건 똑같고 적어도 아이가잘못될까 하는 불안감에 살진않을테니까요ㅜㅜ 다 그런다는 말은 진짜 공감할줄 모르는 사람이 하는말이에요 다그러니 괜찮아야한다는건가요? 저는 이번 임신으로 얼마나 임신이 힘든건지 열달을 어떤맘으로 품는건지 알게되서 함부로 말하지않을거에요 근데 그런말하는 사람들 임신출산겪어본 사람들이더라구요 열달내내 이벤트없이 무탈히 낳앗던 사람요 사람의 힘듬은 상대적인거고 개인에 따라다른건데 너무 무례하다고 생각해요 신경쓰지마시고 예민하게 반응하셔도모자라지않아요 배뭉침은 예민하게 반응하시는게 맞는거같아요ㅠ

  5. 라떼 얘기하면서 태교하라는 얘기요 친정엄마가 볼때마다 잔소리해요 옛날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낳았지만 너는 태교하라고 나도 좀 제대로 키워주지 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넘 웃겨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은 듣기싫은말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