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만삭사진 예약은 했는데 꼭 찍어야하나 싶어서요 .. 다들 찍으셨나요?

댓글

28

  1. 조리원 연계 컨셉 맘에 안들어서 셀프 하려다가 애기 신생아+50일+만삭 패키지로 원본이랑 미니 앨범만 받으면 가격이 얼마 안하더라고요 추가 패키지도 강요 안당했어요 만삭 따로 스튜디오에서 찍는건 비싸고 셀프 촬영은 몸이 무거워서 너무 귀찮아져 버려서 그냥 조리원 연계에서 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어요 나중에 애기 크면 보여주는용 정도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 한번 알아보고 비교해서 하세요 !

  2. 안봐요...ㅎㅎ 그냥 여행가서 첫째랑 기록용으로 한장 남겨뒀어요

  3. 안찍었어요 그냥 여행가서 자연스러운 사진으로 ㅋㅋ

  4. 첫째가 있어서 추억 남기고 싶어서 찍었는데 ㅠㅠㅠ 너무 후회해요 ... 첫째때 안찍은거 🤣 셀프로 살짝 찍고 ...... 그땐살찐 모습이 너무너무 싫어서 스튜디오촬영은 안 했는데 ...... 아 그리고 주변에 보면 아이가 만삭사진을 좋아한데요 ! 귀찮아도 ... 어느 거라도 남기시는거 추천드려요 :)

  5. 귀차나서 안찌거염 ㅋㅋㅋ특히 스튜디오사진은이쁜거 못봣오요 ㅜㅜㅎㅎ 굳이찍고싶으시면 셀프 그나마 나은듯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만삭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