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간지러워서 긁으니 각질도 생기고 피부가 두꺼워졌다?고 해야하냐 무튼 그래서 산부인과 선생님께 이야기 했더니 비판텐 발라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판텐 발랐더니 훨씬 나아졌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륜가려움
으아아 유두나 유륜 가려우신분 계시나요 ㅠㅠ?? 관리해준다고 튼살크림에 오일 자주 발라주는데 와 너무 가렵네요 ㅠㅠ긁다보면 상처도 나고... 이거 왜 가려운건지 ㅠㅠ 정기검진때 선생님께 말하면 약 처방 해주려나요?
댓글
12
저도 너무 간지러워요 ㅜㅜ 임신초기부터 가슴 소양증때문에 전부 가렵고 죽겠어용….
와 저도...!!!! 너무 간지러워서 자다가도 긁고 32주라서 긁다보면 젖나오고.. ㅠㅠㅠㅠㅠㅠㅠ 저희 담당쌤은 어쩔 수 없다~ 라고만 하셨는데, 댓글보고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저도 엄청 간지러워요 온몸에 소양증이 생겻다가 이제 가라 앉고 있는데 가슴엔 뭐 난게 없고 소양증 같지 않은데 무지 간지러워요 ㅠㅠ 그냥 보습 해주고 잇내요 ㅠㅠ
저도 너무너무 간지러운데 보습잘해주니 조금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는 알로에젤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해서 발라줬어용 ㅎㅎ 시원하니깐 덜 간지럽더라라구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