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륜가려움

으아아 유두나 유륜 가려우신분 계시나요 ㅠㅠ?? 관리해준다고 튼살크림에 오일 자주 발라주는데 와 너무 가렵네요 ㅠㅠ긁다보면 상처도 나고... 이거 왜 가려운건지 ㅠㅠ 정기검진때 선생님께 말하면 약 처방 해주려나요?

댓글

12

  1. 저도 간지러워서 긁으니 각질도 생기고 피부가 두꺼워졌다?고 해야하냐 무튼 그래서 산부인과 선생님께 이야기 했더니 비판텐 발라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판텐 발랐더니 훨씬 나아졌어요!!ㅎㅎ

  2. 저도 너무 간지러워요 ㅜㅜ 임신초기부터 가슴 소양증때문에 전부 가렵고 죽겠어용….

  3. 와 저도...!!!! 너무 간지러워서 자다가도 긁고 32주라서 긁다보면 젖나오고.. ㅠㅠㅠㅠㅠㅠㅠ 저희 담당쌤은 어쩔 수 없다~ 라고만 하셨는데, 댓글보고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4. 저도 엄청 간지러워요 온몸에 소양증이 생겻다가 이제 가라 앉고 있는데 가슴엔 뭐 난게 없고 소양증 같지 않은데 무지 간지러워요 ㅠㅠ 그냥 보습 해주고 잇내요 ㅠㅠ

  5. 저도 너무너무 간지러운데 보습잘해주니 조금 괜찮더라구요 ㅎㅎ 저는 알로에젤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해서 발라줬어용 ㅎㅎ 시원하니깐 덜 간지럽더라라구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