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렇게 화가나요… 회사에서 과장님이랑 얘기하다가 버럭버럭 !! 뒤돌아서서 막 욕하고 그래요 ㅜㅜ 아기한테 미안함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이..
23주4일 조금만 기분나쁜소리들어도 원래는안그랬는데 눈물이그냥 나오네요.. 산전우울증인가요..
댓글
14

탈퇴한 유저
예민하고 기복이심하고 그래요 애창곡 초반에 또 그러더라구요 임심때보다 좀더마니?
진짜 감정기복이ㅜㅜ 저도 한번 신랑한테 복숭아좀 씻어달라고 햇는데 안씻어줘서 그게 뭐라고 서운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ㅋㅋㅋ

ㅜㅜㅋㅋㅋㅋㅋ우리힘내요
임신하고사소한거에도서럽게울게도더라구요 우리힘내요

우리힘내용ㅜㅜ
저도 주책맞게 혼자 울컥울컥해서 얼마나 눈물 삼키는지 몰라요. 임산부라 예민한게 맞는거 같아요. 우울증은 아니실거에요 걱정하지마세요!

ㅜㅜ다들그런거군요 우리모두힘내용

무슨 소리를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다 무시하세요!! 봄이 맘 파이팅😀😃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