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즙?? 나오기도하는데 그런경 우 있다더라고요. 면봉으로 슬슬 닦아줘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두 가려움 있으신가요?
보통 막달 되야지 유즙 분비되거나 하는거 아닌가요? 21주인데 유륜 부분이 젖어 있어서요 에어컨 아래서만 있어서 땀은 아닌것 같은데ㅠㅠ 빨갛고 가렵기까지 해요 혹시 이런증상 있으신분 계시나요?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8
저 젖어있진않은데 가려운거 종종있어요,, 발열되서 그런가 열오를때 그러는거같은데 가끔 긁어요 저도모르게 ㅠ
전 뭐가 나오진않은데, 간지럽고 (건조한 느낌처럼) 뾰루지에서 나오는 딱딱한 아주작은 알갱이 같은게 한두개 나오더라구여~ 씻고 튼살오일 듬뿍 발라주니 간지러움 빨갛게 된거 다 괜찮아졌어요!
이 시기에 분비물이 나올 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가렵기만 했는데 커지느라 그런가해서 튼살크림 배에 바르고 남은거 가슴에 발랐더니 안가렵더라구요 그런데 ㅠ뭐가 나오면 크림 바르기에도 불편하실거 같아요..
저도 가끔 유두, 유륜부분 열감있고 가려우면 수분크림 살짝 발라줘요~ 유두에 종종 하얗게 뭍어있긴한데 신경 안쓰고 샤워할때 가볍게 씻어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