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사랑스러워요! 볼때마다 할까 고민중인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얼굴 초음파사진으로 유추해보는거 해봤어요

너무너무 궁금하고 SNS에 한번씩 뜨길래 금액이 3만원대라 고민만 해봤는데 신랑이 궁금하다고 해보자 해서 해봤더니 너무 신기한거 있죠 ㅋㅋㅋㅋ 초음파사진이랑 똑같아 보이기도 하구 21주때 한 정밀촘파사진이라 잘 나올라나 싶었는데.. 고슴도치맘이 되어버린건지 내 눈에 너무 이쁜 아기얼굴에 와아.. 하고 신기하고 감탄스럽더라구요 친구도 둘째때 해봤다는데 태어나니 똑같더라 라고 해도 정말 똑같겠나 싶어서 기대를 안하려 하는데도 내심 기대가 되는건 어쩔 수 없는 엄마마음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녜.. 사실.. 제 눈에만 이쁜 아가얼굴이지만 아가 자랑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꺄아😆😆 태어나면 고생많을 것 같아 걱정 반 얼른 만나고 싶은 마음 반이네요 11월 출산예정이라 저 같이 여름을 힘겹게 보내시는 모든 임산부님들 더위 조심하세요❤️
댓글
23

저도 고민만하다 ㅎㅎ 신랑의 결정에 해봤어요 ㅎㅎ

저는...남편 주변에서 무의미하다고 안닮았다고해서 남편이 굳이 해야하냐길래 고민중이에요 🥺🥺
그래요~동지네요 ㅎㅎㅎ
전 11월 21일이예요 조금만 힘내십니다

저도 11월21일 예정입니다. 화이팅이에요^^
오머ㅎㅎ 넘 귀여워요♥♥♥♥ 예쁘네요
오 21주 초음파사진으로도 가능하군용??!

두상이 작고 또렷하지 않아서 어려울 수 있다고 하긴한데 너무 궁금한나머지 해봤더니 괜찮은것 같아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