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츄가 복숭아 킬러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기다리던 백도복숭아를먹네요^^

신랑이 심의를귀울여 골라온 말랑한백도복숭아~~예쁘게깎아서 이늦은밤 입덧땜에힘든저에게 구세주처럼 대령해주네요^^ 달콤한과즙이 한가득 입에서 부드럽게녹아요..
댓글
13

츄츄 말랑말랑이아 실컷 먹였나용?ㅋㅋ
말랑이가 벌써 나왔나요?? 아직 딱딱이랑 황도만 먹고있는데 오늘 당장 과일가게 갑니다!
크<~~복숭아 넘 맛있죠♥

넹~초기엔 천도가그리 땡기더니 이제 천도는쳐다보기싫네요.ㅋㅋ말랑이백도가 입덧엔 최고의과일인듯요
임신하고 복숭아가 왜구로케 좋은지🥹 저도 배송받아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에요 ㅠㅠ

맞아용~^^먹는순간 행복감이ㅋ맛난복숭아를먹고나니 뱃속아이도좋은지 태동이 아주 이쪽저쪽왓다갓다하며 놀더라구요^^
오오 드디어 !! 저두 복숭아 너무좋아하는데 딱복 백복 둘다 사먹어야겠어요!!

신랑이 말랑백복.딱딱백복 두가지사왓는데 둘다 맛있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