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앞머리매직

반곱슬,,,앞머리가 너무 꼬불꼬불 거려요... 거울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는데 앞머리 매직 할까요 말까요 😢😢ㅠㅠ 마음은 정말 벌써 미용실 의자위에 앉아 있는데,, 약품이 걱정되기도 하고 ㅠ 답정너이지만... 그냥 여기에 글 올려봐요...후후후

댓글

8

  1. 전 18주에 임산부인거 얘기하고 했어요 곱슬 너무 심해서요 ㅠ 원장님이 두피 최대한 안닿게 신경써서 해주셨어요

  2. 저도 악성인데.. 16주에 그냥 후련하게 했어요~ 막달쯤에도 몇달 꼼짝못하고 엉망이기 싫어서 항 예정!

  3. 찝찝한건 하지말자 생각들어서 ,저두 출산때까지는 참으려구요^^ 하신분들은 괜찮다지만 미용실에서도 안할수있으면 안하면좋죠~라고 하는소리에 정신이 번쩍🙏🙏

  4. 하실분들은 16주 지나고 다 하시더라구요. 그러고 건강하게 출산 잘하시는 분들 보기는 했는데 저는 약품 사용하는건 다 피하고 있어요ㅠ 엄마의 선택!

  5. 반곱슬.. 전 완전꼽슬 흑인머리인데여 벌써 한 10cm는 자란거같은데 돌겟어요 ㅠㅠ 숱도 엄청많아서 매번 미용실가서 뿌리매직하면 16만원~20만원 받는데 하고싶어 죽겟어요.. 풀기는커녕 묶어도 꼽쓸꼽쓸거려서 하 스트레스에여 ㅠㅠ 근데 매직약이 아무리 좋다해도 평생매직하면서 냄새며 중화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몸에안좋을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저는 그냥 애낳고 좀뒤에 하려고 참고잇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앞머리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