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8주에 임산부인거 얘기하고 했어요 곱슬 너무 심해서요 ㅠ 원장님이 두피 최대한 안닿게 신경써서 해주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앞머리매직
반곱슬,,,앞머리가 너무 꼬불꼬불 거려요... 거울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는데 앞머리 매직 할까요 말까요 😢😢ㅠㅠ 마음은 정말 벌써 미용실 의자위에 앉아 있는데,, 약품이 걱정되기도 하고 ㅠ 답정너이지만... 그냥 여기에 글 올려봐요...후후후
댓글
8
저도 악성인데.. 16주에 그냥 후련하게 했어요~ 막달쯤에도 몇달 꼼짝못하고 엉망이기 싫어서 항 예정!
찝찝한건 하지말자 생각들어서 ,저두 출산때까지는 참으려구요^^ 하신분들은 괜찮다지만 미용실에서도 안할수있으면 안하면좋죠~라고 하는소리에 정신이 번쩍🙏🙏
하실분들은 16주 지나고 다 하시더라구요. 그러고 건강하게 출산 잘하시는 분들 보기는 했는데 저는 약품 사용하는건 다 피하고 있어요ㅠ 엄마의 선택!
반곱슬.. 전 완전꼽슬 흑인머리인데여 벌써 한 10cm는 자란거같은데 돌겟어요 ㅠㅠ 숱도 엄청많아서 매번 미용실가서 뿌리매직하면 16만원~20만원 받는데 하고싶어 죽겟어요.. 풀기는커녕 묶어도 꼽쓸꼽쓸거려서 하 스트레스에여 ㅠㅠ 근데 매직약이 아무리 좋다해도 평생매직하면서 냄새며 중화하는것도 그렇고 그냥 몸에안좋을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저는 그냥 애낳고 좀뒤에 하려고 참고잇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