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곧 발차기 느낌나서 깰 때가 오겠죠? 아직은ㅋㅋㅋ잘자는데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따라 태동이 너무 심한 딸.. 다들 어때요?(23&4일차)
새벽 6시쯤부터 발차기 시작, 졸려서 요리조리 돌아누워봤지만 소용이 없어 결국 일어나서 토마토 먹고 자려했는데 발차기에 좀 더 힘이 실려서 토마토 한 알 또 먹고, 그래도 잠드는데 실패하여 천도복숭아 한 알 먹었더니 요것이 코 자는게 아니라 달달하니까 더 신났나봐요.. 아주 뱃속에서 축구경기라도 열었는지 난리난리.. 결국 친정엄마랑 일어나 아점을 두둑히 먹었어요. 그랬더니 좀 얌전해져서 낮잠을 1시간? 좀 넘게 가량 자는 중이었는데 또 다시 발차기 시작해서 깼어요. 평소에 하던 발차기는 배를 까면 눈에 보이긴 하나 크게 나올 정도의 발차기를 연속하지는 않았거든요.. 오늘은 몇 분이 뭐예요.. 한 시간도 더 차고 잠깐 쉬다가 또 차고 계속 차는 것 같아요. 심지어 배가 심하게 튀어나왔다가 들어가는 정도의 발차기.. 평소에 주변에 다 미혼이라 친구들 보여줄려고 찍었던 발차기 비디오랑은 차원이 다른 비디오를 아주 여러개 건졌으나 계속 차요. 저 같은 분들 또 있으신가요? 이렇게 새벽부터 발차기를 계속해도 괜찮은거겠죠..? 태동이 일찍부터 심하고 많은 편이긴 하지만 오늘처럼 거의 종일 차는건 처음인 것 같네요 휴.. 딸아, 엄마가 힘들구나.. 엄마 뱃속에서 말고 태어나서 아빠랑 축구해주겠뉘..? ㅠㅠ 아빠가 너랑 축구하려고 얼마나 열심히 매주 축구동호회 나가서 체력단련하는데.. 흑
댓글
13
저는 이제 막 20주 된 산모에요! 저는 어제 새벽에 자다가 진짜 쿵쿵!!! 태동이 너무 세게 느껴져서 깜짝놀라 잠이 깼어요 ㅎㅎ 그 이후로도 계속 움직여서 결국 자는둥 마는둥 했어요 ㅎ그래도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아가 생각하면 우리아가 건강하구나 라고 생각되더라구요 ㅎㅎ

하랑맘도 곧 심해지겠네요ㅠ 같이 힘내보아요 방뺄 그날을 위해 흑..
저는 점점 심해지긴 한데, 아직은 참을만 한? 정도 같아요ㅋㅋ

그럴때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종일 차니까 정말 힘드네요..
저는 어제 그랬어요ㅋㅋ직장인인데 엄마가 쉬는게 좋은지 하루 죙일 신나서 차고 밀고ㅋㅋㅋㅋㅋ

너무 갑자기 종일 차서 적응이 안 되네요 ㅠ 언능 방빼는 날이 오길..!!
저도 23주4일이에요!ㅎㅎ 저도 태동 엄청 심해요. 가끔 말하다가 깜짝 놀라서 엄마야 할 정도에요ㅋㅋㅋㅋㅋㅋ

예정일 같은 사람 생각보다 있네요!! 이 시기는 다들 이렇게 태동이 심한가봐요 저만 그런줄 알고 괜한 걱정을 했네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