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찰옥수수파!! 신기한 맛이기는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당옥수수 드셔보셨어요??

지인 추천으로 처음 사먹은 사람 저요,!!저요!! 근데 미친듯이 맛있네요....?? 앉은자리에서 두개를 슉 먹어요.. 생으로 먹을 수 있다니 신기방기 오히려 생이 더 맛나요... ♥_♥ 안드셔보셨으면 추천추천이요!
댓글
12
와 저 한번도안먹어봤는데 그정도로 추천하시니 너무궁금해요 !!

전 넘 맛있었어요!
오오 생으로 먹어용??요새 마트에서 파는거많이 봣는데! 식감이 찐옥수수랑은 다른가용?

초당은 생이 더 맛나요!ㅋㅋ 전자렌지로 찐거도 맛있지만
생으로 먹어요? 처음 들어봐요 너무 신기하네요??!! 알아봐야겠어요!!

저도 첨에 듣고 정말? 이랬는데ㅋㅋ정말 맛있더라고요

마트 한 번 가봐야겠네요~!
앉은자리에서 진짜 두개는 후딱 먹어치워요ㅋㅋ

아삭아삭 정말 너무 맛나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