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도 완전 똑같으시네여~그래도 전 아직 마음이 간혹 불안하고 그렇더라구여~감사하는 마음으로 여기까지 온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7개월........
작년 계류유산 이후에 또 잘못될까봐 불안했던 초기가 어제일인듯한데 벌써 24주 7개월차예요! 뭔 시간이 이렇게 순삭인가요ㅋㅋㅋㅋㅋㅋ진짜 좀 있음 애 나올듯요-!!!! 원래 잘 안 붓는데 요즘은 자주 붓고 몸도 무겁고 숨도 차고 밥 먹으면 소화는 안 되고 ㅜㅅㅜ 앞으로 더 하겠됴..... 암튼 벌써 7갤이라는게 안 믿깁니당 ㅎㅎ
댓글
7
저도 작년 27주에 중기유산후 불안초조해하며 보낸게 엊그제같은데 오늘 21주됫네요! 아직도 불안한 맘에 살고 있긴하지만 잘크고 있어줘서 불안하면서도 행복하네요♡우리 다같이 만출+순산해요~~
저랑 똑같으시네여 ㅜㅜ 아직도 그 상처가 있는지 조금만 배가 아파도 ㅋㅋㅋㅋ무서워요 ㅎㅎ 그래도 막바지 6갤 이네요 !!!! ㅎㅎㅎ 우리 마지막까지 아가 무사히 품다가 건강한 아가 낳아요❤️❤️ 🫶🏻🫶🏻🐣
맞아요 저두 6~10주 사이에 시간 너어어어무안가서 하루하루 불안하고 초조하고했는데 ㅎㅎ 이제막 쑥쑥가요 !!!
저도 7개월!ㅋㅋ정말 신기하죠?ㅋㅋ이제3개월정도 남았어요! 꺄!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