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ㅋㅋㅋㅋ 걱정되서 이틀에한번은 동네한바퀴돌려구하네여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오늘 183걸음 움직였어요ㅋㅋ
저는 임신전에도 집순이에 잘 안움직이는 나무늘보 스타일이었는데 임신 후에도 똑같애여...ㅋㅋㅋㅋ 애기 위해서 좀 걸어볼까 생각하고 30분째 앉아있습니다🤣🤣
댓글
11
저도 안걸으면ㅋㅋ 100보 막 이래요.

ㅋㅋㅋ저만 그런거 아니라 다행🤣
저도 거의 집에만 있고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서 거의 안움직어요ㅋㅋㅋㅋㅋ

서도 앉아도 누워도 다 힘들져 ㅋㅋㅋ 힘내여 도담이맘😄
주말이잖아요!

주말핑계대는거 11월까지만 인가요~? ㅋㅋㅋ
ㅋㅋㅋㅋ귀여우세요ㅋㅋㅋ 183걸음 ㅎㅎㅎ 저두 안걸를땐 2천보 미만이긴해용 ㅎㅎ

저는 맘먹고 걸어야 2천보 넘는데여😳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