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깨면 손에 쥐가나있어요

오늘로 14주차 접어들었는데요 저는 8주~9주차때부터 손저림증상이 나타났어요 평소에는 괜찮은데 잠을 자다가 눈뜨면 손에 쥐가 나있더라구요. 움직이면 금방 풀리긴해요. 오른손은 자주 그러고 왼손은 가끔 그럽니다. 잘때 자세가 불편해서 혈액순환이 안되서그럴까요? 손만 그래요ㅜㅜㅋ

댓글

4

  1. 저는 잘때 팔을 올리고 자는데 자세때문인지 깨면 손이저리더라구요ㅠㅡㅠ 임신증상인가요?

  2. 확실히 혈액순환도 잘 안되서 한자세로 오래 있으면 손이나 발이 저린거 같아요ㅠㅠ 잘때는 컨트롤도 잘 안되니 ㅠㅠ 저는 심한게 아니라면 괜찮을거 같아용 ㅠ

  3. 아무래도 순환의 문제겠죠? 마그네슘을 섭취해 보세요 입덧에도 효과적이고 여러므로 도움이 되나봐요

  4. 저도 손가락 저림이 심해서 자다가 깨기도 하고.. 손가락도 잘 안오무려고 해서 교수님께 연쭤봤는데 자연스러운 임신 증상이래요 루마티스 관절염처럼 올 수 있다고 ㅠ 엄마 되기 위한 과정이니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