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상태에서 코로나 걸려서 맞은셈 치려구여ㅋㅋㅋ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재확산과 백신
전 임신 전에 3월에 코로나에 걸린 적 있는데요. 4차 접종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맞으실 분들 있으신가요? 작년처럼 백신 패스 도입되면 반발이 심해서 자율적인 분위기로 흐를 듯 한데.. 빌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댓글
13
저희가족(저 빼구) 다 3차맞고 전부 오미크론 걸렸었어요! 솔직히 의미있는건지도 모르겠더라구요 3차맞고 부작용 심하게온 분들 많이봐서 저도안맞으려구요ㅜ
3차까지는 직장때문에 맞았는데 이제 임신도하고 휴직이라 안맞으려구요!
저는 10월쯤에 접종 예정이에요. 그래도 애기한테 항체는 주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저는 2차까지 맞았어요~신랑이랑 코로나 걸린적이 없어서 요즘에 재확산 때문에 조심하고자 9월에 계획했던 해외여행도 취소했네요ㅠㅠ저 혼자일때도 엄청 조심했는데 아기 생기고 나선 더더더 조심하느라 좀 답답하긴 하네요^^;;저 지인이 아이 가진줄 모르고 코로나 걸리고 유산을 한 이야기를 듣고 더 조심하게 되요ㅠㅠ 이런얘기 들으면 백신이 무슨 소용이 있냐는ㅠㅠ 우리가 조심해야 하는 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