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저는 낼 하러 가는데 살짝 떨리네용!!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결과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회사서 열심히 탄탄이 위해 일하고있는데 ㅎㅎ 이 문자 받고 울컥했네요!! 초산인데 노산이라~ 마음의 안정을 돈으로 사자(?) ㅎㅎㅎ 하는 마음에 니프티로 바로 검사신청했었거든요~ 결과지 받고 상세한 상담은 다음달 이겠지만! 이전에 다른맘님 글에서 좋은 기운 얻어서 그런지 저도 이 기운 나눠드리고 싶어요! 모두모두 아가랑 행복하세요♥♥♥
댓글
22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팟팅입니다!!!
축하드려용ㅋㅋㅋ 저도 최근에 니프티 정상나와서 너무기뻤어서 이마음 알거같아요! ㅋㅋ

그쳐그쳐♥ 감사해요~~
저두 오늘 니프티 결과받았어요 얼마나 기쁘던지. .울컥하네유ㅜㅠ❤️❤️ 저도 마음의안정을 돈으로 사자 ㅋ ㅋ ㄱ이마음으로🔥‼️ 화이팅화팅해요

완전 저랑 같으신 분이♥ 아가 볼때까지 파이팅 해요!!
오와 저도 이번주에 해요 ㅎㅎ 건강한 아이 낳자구용^^

좋은결과 나올 거예요~ 파이팅입니당!!!♥
오오 축하드려용~~ 주말에 가는데 좋은 기운 받아갑니당

팟팅이여!! 기운팍팍팍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