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처음 보는 얼굴🫶

처음 보는 얼굴🫶

항상 눈으로만 보고 공감하고 가고 하다가 12주 4일에 1차 기형아검사로 처음으로 자세히 똘또리 얼굴 보고 감격해서 저도 올려봐요...❤️ 각도법은 잘 모르겠고 ㅎㅎ 그냥 건강하게만 태어나주면 정말 좋겠어요! 그 전에 초음파 할때는 아직 너무 쪼끄매서 사람느낌보다는 약간... 젤리느낌..? 이였는데 얼굴보고 나니 마음이 더 뭉클..🥹 확대해서 얼굴 보여주셨는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4주후에 2차 기형아검사때 오라고 하셨는데 언제 기다리나 몰라요! 다들 같은 맘이시겠쬬? 그리고 밑에 글들 보니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너무 많으시더라구요.. 읽다보니 제가 다 눈물이 ㅠㅠㅠㅠ 너무 힘드실거같아 맘이 쓰리네요! 조금만 참고 견디면 쨍하고 괜찮아지시는 날이 오겠쬬!🥲 엄마가 된다는건 참 힘든일인가봐요 다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댓글

8

  1. 어머나 너무 예쁜 아가인데용~♡

  2. 진짜 이목구비가 예뻐요!! 올록볼록!!

  3. 옆모습이 넘 이쁘네용!!! 콧대도 오똑하고!! ㅋㅋㅋ

  4. 아 눈 감고 있는건가용 뭔가 속눈썹?이 길어보여요~ 넘 예쁘네용~~

  5. 이목구비가 남다른데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이 과찬이세요~🥹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처음 보는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