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ㅜㅜ 듣는데 맘이 아프네요...ㅠㅠ 진짜 토 심할땐 물먹기도 힘들죠ㅠㅠ 얼른 후딱 이 시기가 지나가길 바라는수밖에요ㅠㅠ 힘내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 정말 눈물나요ㅜ
잠도 못자고 벌써 오늘 하루 8번이나 토했네요.. 토할때마다 냉은 울컥 울컥 쏟아지고 눈알 실핏줄은 다터지고 토하면 배고파서 뭘 먹고 먹으면 토하고 방금도 한바탕 쏟고왔는데 너무 짜증나서 눈물나요... 배도아프고..
댓글
9
아휴ㅠㅠ 너무 힘드시죠.. 저는 13주인데 토를 계속해서 입덧약 먹고 있거든요ㅠㅠ 혹시 입덧약은 안드시고 계신가요? 계속 토하면 맘님이랑 아기도 너무 힘들거 같은데..ㅠㅠ

탈퇴한 유저
저 하루에 10번 넘게 토한적 많은데 진짜 눈이랑 얼굴 실핏줄 다 터지고 냉도 나오고 진짜 매일 매일 울고 지쳐서 잠들었어요ㅠㅠㅠ물론 지금도 토덧으로 고생중이지만 토덧은 진짜 시간이 약이래요..좀만 더 힘내요ㅜ우리ㅠㅠ
정말 ㅠㅠ 저도 며칠전에 똑같았어요 넘 힘들고 아파서 새벽 흑흑대며 울고 있으니 신랑 일어나서 달래주고 ㅠㅠ 진짜 넘 서럽고 힘들죠 ㅠㅠ 입덧이 얼른 지나가길 바라요 ㅠㅠ
하루1번 토쟁이도 힘들다고 눈물주룩주룩인데 8번은 어떨지 상상도안가요 ㅠㅠ 병원에서 받을수있는도움은 없나요??? 진짜 입덧이 이렇게 힘들 줄 몰랐네요... 먹을수있는 음식을 추천해드리고싶어도 먹고안토해본 음식이 없어서 추천도못드리고 맘이 너무 속상하네요..ㅠㅠ저는 가끔 너무 힘들면 콜라의 도움을 받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