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키로이상빠지는 분들처럼 심한건 아니지만 1일1토쟁이인데도 너무힘들더라구요.. 저는 밤에만 해서 앓다지쳐잠들지만 일상생활중 토하면 더 힘들거같아요 ㅠㅜ 우리엄마들 입덧때문에 고생이네요 입덧관련영상보면서 공감되서 눈물주룩주룩하고 궁상떨기도하고요.. 지금13주됬는데..기적의16주니20주니..너무 멀게만느껴지네요 ㅠㅠ헝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너무 수치스러워요...
전 15주 1일차된 예비맘 입니다. 6주차부터 시작된 입덧, 냄새덧, 토덧, 두통덧, 침덧땜에 참고참다가 10주부터 입덧약을 먹어왔어요.. 피크오면. 한끼도 못먹고..노란물 토하다가 피보고..입덧 수액도 맞으면서 개워내고..12주때 1차 기형아검사 받고 입덧약을 넉넉히 처방 받았는데도 입덧약 먹고도 개워내는 바람에 또 먹어서 15주가 되기도전에 입덧약이 동났어요..입덧하는데도 먹덧이 너무 힘들어서 고추참치에 밥비벼서 꾸역꾸역 먹고 급하게 병원가서 입덧약 겨우 겨우 처방받았어요..하루종일 어지럽고 속이 미식거려서 죽을것 같은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더위먹고 헤롱헤롱 하다가 약국에서 먹은거 다 개워냈네요...이런적도 처음이고 민폐짓하는것 같고... 남편한테 힘들다하면 남편까지 힘드니까 말도 못하겠고..입덧 다들 어떠신가요..? 어떻게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까요..ㅜㅜ 12주의 기적은 물건너 갔으니 16주의 기적이라도 믿어봐야 할까요..?
댓글
17

1일1토쟁이가 얼마나 힘든데요 ㅜㅜ 피곤해 죽겠는데 토는 나오고 ㅜㅜ 하고나면 기빨려서 어질어질하고 ㅜㅜ잠도 잘 못자고 ㅜㅜ 13주면 기적의 12주 놓쳐서 속상하기도 하고 ㅜㅜ 얼마나 서러울까요 ㅜㅜ 16주 20주 시간두 안가는것 같구 ㅠㅠ 좋아하는 음악이나 재밌는 드라마나 영화 같운거라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다보면 금방 지나갈거애요 ㅜㅜ 맘편히 가지세용!!
마그네슘 드시고 계신가요? 입덧에 효과적이라고 봤어요~

토덧이 너무 심해서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도 못먹고 있어요...마그네슘도 결국 먹어야되는건데 너무 스트레스 받네여 ㅜㅜ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무래도 사랑하는 와이프가 입덧하면 대신 해줄수도 없고 많이 속상할것 같아요! 그치만 힘들때 사랑하는 남편이 옆에서 안아주는 것 만큼 힘이나고 도움되는 것도 없어요! 같이 이겨내봅시다!!
저도 봉투가져다녀요..ㅜ방금도 물마시고 바로 토하고 오는길입니다ㅠㅠ 저는 아직 14주인데...하아...ㅠㅠ

오우...물덧두 하시는군요 ㅜㅜ 저도 물이 너무 비려서 물대신 토레타 먹어요! 자고 일어나서 갈증이 너무 날때 물마시면 개워내는데 토레타는 괜찮더라구용 ㅎㅎ 화이팅 해봅시당 ㅜㅜ!!
힘들어도 남편과 같이 이겨내야죠!! 토덧이 제일 힘들다는데 빨리끝나길 응원할께요 ㅠㅠㅠ

남편이 입덧때매 12키로 빠지고 기력도 없어서 하루종일 누워만 있는 저한테 제가 쳐져있으니까 자기두 쳐진다고 생산성있는 일 하라고 자주 그랬어요 ㅜㅜ 힘들어서 누워만 있게된다고 하면 한숨만 쉬고 ㅋㅎㅋㅎㅋㅎ 그러다가 오빠가 과음하고 술병 났을때 저랑 똑같이 하루종일 누워만 있었는데 그때 느낌이라고 하니까 드디어 공감이라는걸 해주더라구요 으휴으휴...어제 울면서 얘기하니까 같이 이겨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 ㅎㅎ 같이 이겨내볼게요!! 감사합니당

으아니 12키로가 빠지게 고생하는데 그런말을 하셨다구여..?!? 혼나셔야겠네요. 전 자주가 아니라 그런말 한번만 들어도 대성통곡했을거같아요ㅋㄱㅋㅋ

입장차이죠 ㅜㅜ 그럴수 있다고봐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