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부터 어지러워용

현재는 14주차입니당 어지럽고 생활이 잘안될정도로 머리가 띵하고 어깨에 힘도 안들어가지더라구여 어깨에 힘들어가면 어깨에서 목 머리순으로 띵해져서 아무것도 못하겟더라구요 거의 오전오후내내그러다가 저녁에면 괜찮아져요 그래서 집에잇는 철분제를 한번씩 먹었는데 원래는 16주부터 먹으라고한거라서 좀 일찍먹어도 되나요???

댓글

4

  1. 저도 두통이 있어서 철분제 알아보고 있어요 먹으면 좀 나을까 싶어서용 ㅠ 약먹긴 무섭고ㅠㅠ 영양제로 좋아졌슴 좋겠네용

  2. 일찍 복용 시작은 담당 선생님께 상의라고 들었어요

  3. 미리드셔도 되세영! 태아가 점점 자라면서 혈액순환량이 증가하면서 철결핍성 빈혈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서 그 시기를 추천하는거구용 ㅎㅎ 그전부터 빈혈수치 낮은분들은 미리 드시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괜찮아요 ㅎㅎ

  4. 에고, 원인을 찾고싶으시겠어요 ㅠ 저는 철분제 12주부터 복용즁인데요, 철분제으ㅔ 가장큰 부작용인 변비…말고는 다른 증상은 없어요! 저희 동네는 13주부터 출산할때까지 먹는 종합 비타민이 있는데, 자연스레 그 기간동안 복용하는 철분 함량은 동일하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부터 어지러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