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딩젤 잘 발라주는 것도 좋더라구요, 가라앉을때까지 세안은 물세안만 해주고 썬크림도 안 발랐었어요..ㅠㅠ 지금도 여전히 물놀이하는 날 아니면 안발라요.. 그것도 물로 지워지는 것만 사용중이구요 피부 약한 아이들 힘들죠... 비판텐 남아있는거 있으시면 조금 덧발라주시면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자녀를 두신맘님들~~~

혹시 자녀들중에 아토피가 있어서 효과보신 로션이나 연고 있을까요? 여자 아이 눈옆에 아토피가..ㅜㅜ 갑자기 이러네요ㅜㅜ
댓글
7

저희 아이는 여름에 크림제형을 못 발랐어요ㅠㅠ 그래서 수딩젤이랑 로션을 생각날때마다 발라주곤 했어요.. 힘내세요!
저는 제마지스 추천드려용! 약국에서 쉽게 살수있는건아니구 병원에서 처방받아야하지만 그 연고가 로션형으로 나와서 흡수도 잘되고 스테로이드제를 최소한으로 쓴 연고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잘쓰고있습니당 그리고 얼굴에 많이나면 천연 노니비누로 세수시켜보세용! 아무래도 얼굴은 좀 예민한 부위이다보니까ㅜ 효과보실수있으실거에요!

노니 비누는 아무거나 사용해도 될까요?

네네! 노니라는 성분자체가 아토피나 여드름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애 아토피가 심했는데 지금 샴푸도 바디로션 선크림 전부 제로이드발라줘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