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자녀를 두신맘님들~~~

다자녀를 두신맘님들~~~

혹시 자녀들중에 아토피가 있어서 효과보신 로션이나 연고 있을까요? 여자 아이 눈옆에 아토피가..ㅜㅜ 갑자기 이러네요ㅜㅜ

댓글

7

  1. 저는 수딩젤 잘 발라주는 것도 좋더라구요, 가라앉을때까지 세안은 물세안만 해주고 썬크림도 안 발랐었어요..ㅠㅠ 지금도 여전히 물놀이하는 날 아니면 안발라요.. 그것도 물로 지워지는 것만 사용중이구요 피부 약한 아이들 힘들죠... 비판텐 남아있는거 있으시면 조금 덧발라주시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이는 여름에 크림제형을 못 발랐어요ㅠㅠ 그래서 수딩젤이랑 로션을 생각날때마다 발라주곤 했어요.. 힘내세요!

  2. 저는 제마지스 추천드려용! 약국에서 쉽게 살수있는건아니구 병원에서 처방받아야하지만 그 연고가 로션형으로 나와서 흡수도 잘되고 스테로이드제를 최소한으로 쓴 연고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잘쓰고있습니당 그리고 얼굴에 많이나면 천연 노니비누로 세수시켜보세용! 아무래도 얼굴은 좀 예민한 부위이다보니까ㅜ 효과보실수있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노니 비누는 아무거나 사용해도 될까요?

    2. subcomment icon

      네네! 노니라는 성분자체가 아토피나 여드름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3. 저희애 아토피가 심했는데 지금 샴푸도 바디로션 선크림 전부 제로이드발라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