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시작 하고 나서부터 저도 그래요 그래서최대한 살살 닦고 있어요 16주이 후에 치과 갈려고 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잇몸 약해지신분 있나요?
양치할때 잇몸출혈이 조금 있더니 15주 들어서니 기분탓인지 이가 흔들리는 느낌 이네요~ 미역국먹는데도 잇몸이 불안불안 하네요~~ 이가 와르르 빠질거같은ㅎㅎ 원래 출혈이 좀 있다던데 이가 다 빠지는거 아닌지ㅎㅎㅎ 이삼일있다 치과를 가봐야겠네요~ 저처럼 출혈있으신분 계시나요?
댓글
6
저요 잇몸이 약해진건지 양치질 하던대로 했는데 엄청 시리고 아픈거 같아요 한번씩 피도 나구요 ㅠ 스케일링 할겸 치과는 가봐야할거 같아요ㅠ
저는 피는 안나는데 잇몸이 넘 아파여 ㅜㅜ 16주 이후에 치과 오라하더라구용
치간칫솔 사용을 열심히 해보세요 좋아 지실거에요^^
저도 가끔 피가나더라구요ㅠ 오랄비 녹차 칫솔? 그게 제일 부들부들 부드러워서 요새는 아침에는 그 칫솔을 써용 한번 써보세용 정말 부드러워용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