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까지 기다리죠 ㅜㅜ(변비)

1차기형아검사 후 한달 뒤에 오라고 하는데 이제야 일주일 지났어요.. ㅜㅜ 남은 삼주 어떻게 기다리죠 ㅠㅠ 우리 아기 너무 보고 싶네요!! 맘들은 어떻게 기다려셨는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임신하기 전부터 변비가 있었는데 임신 후 변비가 더 심해진듯해뇨.. ㅜㅠ 응아할때 피..까지 치질 올까요.. ㅠㅠ 좋은 방법 없나요? 유산균을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임산부도 좌욕 해도 되나요?

댓글

16

  1. 저도 하이베베 애용 중이에요ㅎㅎ 근데 질염도 생기고 살짝피비침이벤트 까지있어서 1차검사이후 거의 매주병원에 가는중이에요ㅜㅜ 덕분에? 매주 춈파도 보고와요ㅋ간김에 걱정된다하면 보여주시더라구요ㅡ

  2. 저는 평생없던 변비 징조가 보여서 미리 유산균, 건푸룬, 요거트류, 우유 잘 챙겨 먹고 있어요 효과 있는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렇게 해야할거 같아요!!

  3. 저는 어제 1차검사했구 4주 남았어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어떻게 기다리죠..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모습이 너무 보고 싶은데 ㅜㅜ

    2. subcomment icon

      저는 일주일 지나면 그냥 초음파 보고 싶어서 왔다하고 가요ㅋㅋㅋ

    3. subcomment icon

      저도 이번주에 보러 갈까봐요~~ 혹여나 .. 안될까봐

  4. 저도 힘들때 푸른주스 마셔요ㅠㅠ 아침 공복에 푸룬주스 마시고 물 2컵 연달아서 마셔주면 다음날 신호 오더라구요 ㅎㅎ 푸룬주스 마시고 꼭 물도 바로 드셔야 효과가 더 좋아요!! 평소에는 섬유질 많은 푹익은 바나나같은거 자주 먹구요 ㅎㅎ

  5. 저두 변비있어서 여러가지해보다가 성공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유산균먹고 따뜻한물 푸룬주스 1:1비율로 마셔보세요 아침먹고 수분보충하시다 보면 바로신호왔어요 ㅋㅋ근데 까끔 ㅅㅅ할때 있어서 이틀에한번씩먹고있어요 ㅋㅋ많이심할땐 매일먹구요

    1. subcomment icon

      푸른주스가 안좋다눈 이야기도 어디선가 들어서 선뜻 먹지못하였눈데 희석해서 먹으면 괜찮은가봐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