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이베베 애용 중이에요ㅎㅎ 근데 질염도 생기고 살짝피비침이벤트 까지있어서 1차검사이후 거의 매주병원에 가는중이에요ㅜㅜ 덕분에? 매주 춈파도 보고와요ㅋ간김에 걱정된다하면 보여주시더라구요ㅡ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까지 기다리죠 ㅜㅜ(변비)
1차기형아검사 후 한달 뒤에 오라고 하는데 이제야 일주일 지났어요.. ㅜㅜ 남은 삼주 어떻게 기다리죠 ㅠㅠ 우리 아기 너무 보고 싶네요!! 맘들은 어떻게 기다려셨는지 너무 궁금해요..ㅎㅎ 임신하기 전부터 변비가 있었는데 임신 후 변비가 더 심해진듯해뇨.. ㅜㅠ 응아할때 피..까지 치질 올까요.. ㅠㅠ 좋은 방법 없나요? 유산균을 다시 먹기 시작했는데 임산부도 좌욕 해도 되나요?
댓글
16
저는 평생없던 변비 징조가 보여서 미리 유산균, 건푸룬, 요거트류, 우유 잘 챙겨 먹고 있어요 효과 있는거 같아요~!

저도 그렇게 해야할거 같아요!!
저는 어제 1차검사했구 4주 남았어요ㅋㅋㅋㅋ

어떻게 기다리죠..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모습이 너무 보고 싶은데 ㅜㅜ

저는 일주일 지나면 그냥 초음파 보고 싶어서 왔다하고 가요ㅋㅋㅋ

저도 이번주에 보러 갈까봐요~~ 혹여나 .. 안될까봐
저도 힘들때 푸른주스 마셔요ㅠㅠ 아침 공복에 푸룬주스 마시고 물 2컵 연달아서 마셔주면 다음날 신호 오더라구요 ㅎㅎ 푸룬주스 마시고 꼭 물도 바로 드셔야 효과가 더 좋아요!! 평소에는 섬유질 많은 푹익은 바나나같은거 자주 먹구요 ㅎㅎ
저두 변비있어서 여러가지해보다가 성공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유산균먹고 따뜻한물 푸룬주스 1:1비율로 마셔보세요 아침먹고 수분보충하시다 보면 바로신호왔어요 ㅋㅋ근데 까끔 ㅅㅅ할때 있어서 이틀에한번씩먹고있어요 ㅋㅋ많이심할땐 매일먹구요

푸른주스가 안좋다눈 이야기도 어디선가 들어서 선뜻 먹지못하였눈데 희석해서 먹으면 괜찮은가봐료!!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