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아요 ㅠ 새벽부터 오전 시간은 무언갈 젤 잘먹을 수 있는 시간인지라 뭐가 막 땡기고 ㅜ 1시 이후로는 메스꺼움과 소화불량...6시 이후로는 두통과 메스껍고 식도가 타는 느낌 그리고 허리 끊어질듯한 통증에 .. 죽겠어요 ㅜ 타이레놀, 식도염약 다 타왔지만 .. 입덧약도 먹고 있어서 걍 버티는 중입니다 저는 ㅜ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선생이 오셨어요(ft.두통)
오늘로 13주 접어들었어요. 10일전쯤 처음으로 두통이와서 몇시간을 참다 타이레놀 1알로 달래고 (1시간반정도 지나니 약효가들더라구여) 겨우 괜찮아졌었는데, 3일전부터 그 두통과는 비교도 안되게 머리가 깨질것같아요.! 옆통수를 뒤트는 두통에 며칠멈췄던 (그러나 속은 결코 편하지않았던)토도 다시 시작했구요. 지금 총체적 난국인게 새벽~아침은 공복에 미치겠는 먹덧이오고, 일상생활중에는 미식거림땜에 미치겠는 입덧이오고, 저녁에는 두통+토덧이와요. ㅋㅋㅋㅋ 정말 요란하네요. 빌리맘들 글 읽으면서 나만 그런게 아니라 위안이 되면서도 대체 언제쯤 원래의 내생활로 돌아갈수있나 답답하네유.. 글고 두통 있으신분들 타이레놀 하루 몇알까지 드시는지도 궁금해요! 저는 3일전 넘 힘들어서 6시간 간격으로 3알까지는 먹어봤는데 생각해보니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그뒤론 참게되더라구요.
댓글
14

저도 입덧약 하루4알에서 쌤이 이제 3알로 줄이라해서 먹구있거든요. 다른분들은 1~2알먹는거에비해 많이먹는편이라 생각해서 다른약은 왠만큼 참고있긴한데.. 역류성식도염땜에 갑자기 토가 한웅큼씩 넘어오는게 여간 고통스러운게아입니다요...ㅠㅜ 이시간도 다 지나가겠죠? 우리힘내여
저희 쌤이 입덧이 사라지면서 두통이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입덧이라는 고비는 넘기는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

오...이런 희망적인 말 좋아요.! 좀더 힘내서 버텨볼수있을것같아요 ㅠㅜ♡
저도요ㅜㅜ 12주인데 저는 두통이 와서.. 엄청 아픈 정돈 아니고 살짝 거슬리는 정도라.. 뭐 집중하면 또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입덧+미식거림+두통 진짜 총체적 난국..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ㅋㅋㅋㅋㅋ 진짜 엄살이 아니라는 점이 웃플뿐이져...남편이 제출산날만 벼르고있네요....집안일해방이라며(무슨소리야 육아는반반인데^^^)
저는 한 12주부터 딱 두통이 생긴것 같아요 참 증상이란 증상은 다 오는듯..ㅠㅠ 지금 14주차인데 어제는 새벽내내 머리가 아파서 잠도 설쳤네요.. 여태 약 안먹고 참았는데 먹어야할까봐요ㅠ...

진짜머리가심하게아플때는 잠도못자겠더라구요 ㅠㅠ 하루 1알정도는 먹어도 될거같아요!!!
저는 평소에도 생리전후로 두통을 달고 살았었는데 임신중에는 두통이 없거든요 12주인데 곧... 생길까요?

안생기는게 좋죠!!! ㅠㅠ 없어야해여 전아예두통이없던사람이라 이제두통심한사람들 맘 이해할수있겠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