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선생이 오셨어요(ft.두통)

오늘로 13주 접어들었어요. 10일전쯤 처음으로 두통이와서 몇시간을 참다 타이레놀 1알로 달래고 (1시간반정도 지나니 약효가들더라구여) 겨우 괜찮아졌었는데, 3일전부터 그 두통과는 비교도 안되게 머리가 깨질것같아요.! 옆통수를 뒤트는 두통에 며칠멈췄던 (그러나 속은 결코 편하지않았던)토도 다시 시작했구요. 지금 총체적 난국인게 새벽~아침은 공복에 미치겠는 먹덧이오고, 일상생활중에는 미식거림땜에 미치겠는 입덧이오고, 저녁에는 두통+토덧이와요. ㅋㅋㅋㅋ 정말 요란하네요. 빌리맘들 글 읽으면서 나만 그런게 아니라 위안이 되면서도 대체 언제쯤 원래의 내생활로 돌아갈수있나 답답하네유.. 글고 두통 있으신분들 타이레놀 하루 몇알까지 드시는지도 궁금해요! 저는 3일전 넘 힘들어서 6시간 간격으로 3알까지는 먹어봤는데 생각해보니 애기한테 안좋을까봐 그뒤론 참게되더라구요.

댓글

14

  1. 저랑 같아요 ㅠ 새벽부터 오전 시간은 무언갈 젤 잘먹을 수 있는 시간인지라 뭐가 막 땡기고 ㅜ 1시 이후로는 메스꺼움과 소화불량...6시 이후로는 두통과 메스껍고 식도가 타는 느낌 그리고 허리 끊어질듯한 통증에 .. 죽겠어요 ㅜ 타이레놀, 식도염약 다 타왔지만 .. 입덧약도 먹고 있어서 걍 버티는 중입니다 저는 ㅜ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입덧약 하루4알에서 쌤이 이제 3알로 줄이라해서 먹구있거든요. 다른분들은 1~2알먹는거에비해 많이먹는편이라 생각해서 다른약은 왠만큼 참고있긴한데.. 역류성식도염땜에 갑자기 토가 한웅큼씩 넘어오는게 여간 고통스러운게아입니다요...ㅠㅜ 이시간도 다 지나가겠죠? 우리힘내여

  2. 저희 쌤이 입덧이 사라지면서 두통이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입덧이라는 고비는 넘기는거라고 생각해요 우리 🥲

    1. subcomment icon

      오...이런 희망적인 말 좋아요.! 좀더 힘내서 버텨볼수있을것같아요 ㅠㅜ♡

  3. 저도요ㅜㅜ 12주인데 저는 두통이 와서.. 엄청 아픈 정돈 아니고 살짝 거슬리는 정도라.. 뭐 집중하면 또 사라지긴 하더라구요.. 입덧+미식거림+두통 진짜 총체적 난국..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𐌅𐨛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진짜 엄살이 아니라는 점이 웃플뿐이져...남편이 제출산날만 벼르고있네요....집안일해방이라며(무슨소리야 육아는반반인데^^^)

  4. 저는 한 12주부터 딱 두통이 생긴것 같아요 참 증상이란 증상은 다 오는듯..ㅠㅠ 지금 14주차인데 어제는 새벽내내 머리가 아파서 잠도 설쳤네요.. 여태 약 안먹고 참았는데 먹어야할까봐요ㅠ...

    1. subcomment icon

      진짜머리가심하게아플때는 잠도못자겠더라구요 ㅠㅠ 하루 1알정도는 먹어도 될거같아요!!!

  5. 저는 평소에도 생리전후로 두통을 달고 살았었는데 임신중에는 두통이 없거든요 12주인데 곧... 생길까요?

    1. subcomment icon

      안생기는게 좋죠!!! ㅠㅠ 없어야해여 전아예두통이없던사람이라 이제두통심한사람들 맘 이해할수있겠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