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ㅜㅜ15주부터 엄청심해서 입덧약하루4알 먹어도 안되네요ㅜㅜ.. 점점나아질줄알았는데 허무하고 속상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인데 초기보다 울렁거림이 더 심해요 ㅠㅠ
5주차부터 울렁거림 있었고 토덧까지는 아니라서 8주부터 입덧약 1알씩 먹고있는데요.. 초반에는 밤에 먹고자니 오전이랑 이른 오후에 말짱하고 저녁시간이 좀 힘들더라구요. 점점 주수 지나면서 저녁이 너무 힘들길래 오전 10시로 복용시간 바꾸고 한동안 거의 정상인처럼 지냈는데 얼마전부터는 2-3시쯤부터 울렁거림이 너무 심해서 사무실에 앉아있기가 힘들어요 ㅠㅠ 이제 안정기라 입덧이 더 나아져야하는거 아닌가요? 저처럼 중기 들어서서 더 심해지신분 계세요??
댓글
15

ㅠㅠ 그러니깐요.. 안정기 되면 나아진다길래 어찌저찌 버텼는데 어서 증상이 사그라들면 좋겠어요 ㅜ 우리 힘내요!!
입덧아니라 체하거나 위염 장염 같은 질병일수도 있구요 요즘 에어컨 많이 켜는 시기에는 냉방병 같은거일수도 있어요 ㅠ 많이 심하면 병원에 가보세요 ㅠ 저는 얼마전에 토하고 속이 안좋고 해서 입덧인가 했는데 체한거였더라고요 ㅠ

사무실이 춥긴한데 냉방병일수도 있겠네요! 다음주 병원가서 증상 자세히 말씀드리고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조언 감사해요!
저도 13주차인데 밤에 두통에 이젠 토 한번하면 끝장봐여 ㅜㅜ 잠도 잘 못자고 그냥 까탈 스럽고 건강하겠거니 ~ 그러고맙니다 ㅜ

아이고 토까지 ㅜㅜ 고생 많으시네요.. 저도 그냥 건강하게 잘있다는 신호구나.. 지나가겠지 하고 참는중이네여 ㅎㅎ
마그네슘 추천 드려요

오 마그네슘이 효과가 있나요? 한번 알아볼게요 감사해요!

저는 효과 봤어요 흡수율 좋은걸로 드셔 보세요
ㅜㅜ 아구아구~~ 저도 15주 되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어지럼증이 심해졌어요. 울렁거리고? . 16주 들어서니 약간 나아졌어요 전 그냥 내려놨어요 의사쌤이 심하면 이야기해야한다셨어요~ 심하다면 의사쌤에게류~~

네네 다음주 검진때 한번 여쭤봐야겠네요! 토덧이 아니라서 심하지 않으니 어찌저찌 참아보려했는데.. 참 쉽지않아요 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