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이제 13주 들어가려는데 어제부터 두통이 시작 됐어요 혹시 두통으로 고생 하시는분들 타이레놀 드시나요? 드시면 한번에 한알?두알? 하루에 한번?두번? 정보좀 주세요ㅜㅜ

댓글

17

  1. 철분제는 안되더니 마그네슘이 듣네요ㅋㅋㅋ 정보 감사합니다^^

  2. 히 딱 저 13주부터 두통이었거든요. 다들 비슷한가봐요. 1. 입덧약을 줄이거나 끊으셔서 그럴수도 있어용 2. 철분제를 드셔보세요 충분히! 함량 있는걸로 3. 목근육이 아픈거일수도 있으니 1,2번 해보고 안되면 고려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다 안되면...타이레놀 드셔야할거 같아요 ..ㅎㅎ 저는 1,2,3번 다 해당됫어서 ㅎㅎ 철분제에 입덧약에. 목근육까지 다 해결하고 나니 괜찮아졌어요. 지금 15주인데 정말 이주 이상 고생했어요ㅜ

    1. subcomment icon

      목근육은 어케하셨나요? 마사지?

    2. subcomment icon

      저능 목근육 폼롤러보다 더 얇고 단단한 척추마사지기로 풀었는데 원래는 이게 담 직빵 풀리는건데 이걸로도 안풀리더라고요...? 원래 운동하던사람이라 자세를 항상 바르게 하다가 지금 다무너져서 그런가 싶어서 목 스트레칭도 해보고 자세도 제대로 해봤는데 안풀리더라고요... 잠자는 자세가 문제였던거 같아요. 오른쪽으로 약간 엎드린 자세로 자서 아팠던거 같아요. 요몇일 불편해도 정자세로 자고 나서 갑자기 괜찮아졌어요...ㅎㅎ 결국은 수면자세때문인걸로..?? 아니면 도수치료 받아보셔요ㅠ̑̈! 이번주까지 안풀리면 갈랬는데. 풀려버려서 ㅎㅎ..

  3. 저두 14주인데 요새 매일 한알씩 먹고있네요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약대신 마그네슘 좋은거 드셔 보세요 저도 듣고 해봤는데 말짱해졌어요

    2. subcomment icon

      오호 철분제 마그네슘 먹어봐야겠궁요~!!

  4. 저는 14주인데, 하루가 멀다하고 두통이 있어요.ㅠ.ㅠ 이러다 말겠죠? 휴..

    1. subcomment icon

      기적맘님도 마그네슘 흡수율 좋은걸로 드셔보세요 저어제 마그네슘 먹고 자고 일어 났더니 잔흔도 없이 말짱해요

  5. 넘 힘들면 한알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럴까요?그것도 찝찝해서 여쭤보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