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이 갈려서 정말 더 궁금해 미치것네용ㅋㅋㅋ🥲다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성별 알아오면 꼭 알려드릴게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봐주세용~~ㅎㅎ

어케 보이세용? 각도법상 딸 같은데 디게 선명하네요ㅋㅋㅋㅋ 여러분덜 의견은 어떠싱가요ㅎㅎ
댓글
9
아들이요!
아들에 한표요
딸같아요~^^
살짝 솟아 있어서 아들 같아요! ㅎㅎ궁금하네요 나중에 확정되면 알려주세요>_<

딸이래요!!ㅋㅋㅋ

꺄~~~ 딸맘 축하드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