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 통증ㅠㅠ

임신 초기부터 엉덩이 운동하고 나면 근육 아픈것 처럼 왼쪽 엉덩이가 아프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게 환도선다 같더라구요..?ㅠㅠ 꼬리뼈쪽하고 그쪽이 뭉친듯 계속 아프네요ㅠㅜ 중기부터 통증이 있다던데.. 골반이 틀어져서 통증이 빨리 온건지ㅠㅜ 나중에는 밤에 자다가도 아파서 깬다던데 무섭네요ㅠㅠ 다른분들은 괜찮으신가요?

댓글

12

  1. 그러다 말다 그러다 말다 하던데... 괜찮은거겠죠?

    1. subcomment icon

      네네! 통증이 심하다면 담당의와 상의해봐야겠지만 저도 불편하지만 아직은 참을정도라ㅠㅠ 스트레칭하고 찜질하면서 지켜봐야겠어요🥲

  2. 주차가 많아질 수록 더 많이 아파져요 ㅠㅠ 막달 돼가면 어떤 자세를 해도 계속 아프고 아주 난리난리..

    1. subcomment icon

      흑흑 그쵸ㅠㅠ 태동때문에도 못 잔다고 하고.. 막달되면 움직일때마다 배가 찢어질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ㅠㅠ 벌써 무섭네용..

  3. 저도 증상이 딱 똑같은데 이게 환도선다 였군요... 자세가 안좋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게 임산부 증상이라니 ㅠㅠ 서럽네요 언제쯤 괜찮아지는건지 누워도 불편하구 앉아도 불편하구 죽겄네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저도 운동도 안했는데 엉덩이가 왜 아프지 했는데 이게 말로만 듣던 환도선다 증상이더라구요ㅠㅜ 정말 용어도 생소한..! 잘때도 그렇고 움직이면 많이 불편하시죠ㅠㅠ 저도 원래 골반이 틀어져있는데다 임신 후에 골반이 불안정해지니 더 그런것 같아요ㅠㅠ

  4. 13주차입니다!! 8-9주차부터 허리부터 엉덩이 꼬리뼈쪽까지 엄청 아팠다가 지금 괜찮아졌는데 또 아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근데 괜찮아지니 두통이 오네요ㅠㅠ 너무 아프지만 아기가 잘 지내고 있는 신호다 생각하고 있습니다ㅠ 따뜻한 찜질할땐 그래도 좀 괜찮았어요!! 따끈따끈하게 엉덩이 찜질 하시는거 추천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13주 6일찬데 그쯤부터 통증이 인식됐던것 같아요!ㅠㅠ 그냥 있을땐 몰랐는데 인식하고나니 어제는 잘때 어찌나 아프던지ㅜㅠ 찜질 쩌도 해봐야겠네용! 정보 감사드려요🫶🏻

  5. 헐 제가 그 증상이라 몇일째 고생하고 있어요ㅠㅠ 어떤날은 발 딛자마자 마로 윗엉덩이쪽으로 통증와서 놀랬었어요ㅜㅜ 이게 환도선다였군요.. 함부로 침맞을수도 없어서 낼 산부인과가서 진료보고 그담에 치료받든가 하려구요ㅠㅠ 통증땜에 넘 힘드네요ㅠㅜ

    1. subcomment icon

      환도선다 말만 들었지 어떤건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통증부위가 동일한것 같더라구요ㅠㅠ 정말 임신이란 세계는 무궁무진하네요..😭 아직 중기도 안됐는데ㅠㅠ 중기되면 컨디션 나아진다는것만 믿고있습니다ㅠㅠ

    2.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ㅜㅜ 저도 13주인데 벌써부터 통증에 두통에...ㅠㅠ 중기되면 정말 나아지겠죠..!!?? 힘내요!!!

    3. subcomment icon

      네네!ㅠㅠ 저도 13주 6일인데.. 입덧도 나아지는 듯 하더니 또 있고ㅠㅠㅋㅋㅋ 중기만 바라봅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환도선다 통증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