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5주차 물 섭취량

안녕하세요 임신 15주차 예비맘이에요 ㅠㅠ 임신 전에도 물을 거의 안마시다시피 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억지로라도 먹어야해서 너무 힘드네요 임신 15주차때는 다들 물 얼마나 드시나요? ㅠㅠ 궁금해요ㅠㅠ

댓글

22

  1. 저는 따로 세보진 않지만 1L이상은 마시는것 같아요!! 다들 맹물을 드시기 어려워하셔서 차로 타셔서 음용 많이 하시더라구요! 루이보스가 양수를 맑게한다고 해서 많이 드시구요! 더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서라도 의식적으로 물을 많이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에 비하면 1L면 많이 드시는편이네요 ㅠㅠ 전 진짜 조금먹어요 ㅠㅠ 많이 먹어야하는데 ㅠㅠ

    2. subcomment icon

      생수말고 레몬수나 다른 방법으로 텀블러에 담아놓고 조금씩 자주 드시려고 해보세용! 근데 그게 또 너뮤 스트레스라면 그냥 마음편히 지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병원에서 따로 말씀하시지 않는다면요!!

  2. 저 평소에 하루 물 한잔 먹을까말까하는데 요새는 그래도 500은 먹는듯해요 ㅎ ㅠ 그나마 이것도 많이 먹으면 화장실 넘 자주가서 힘들더라구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화장실도 요즘에 더 자주가서 힘든거같아요 ㅠㅠ 물마시는건 더더욱 ㅠㅠ

  3. 저도 10컵도 안마시는거 같은데 ㅠㅠ 걱정이에요… 요샌 밤에 선풍기 틀고자서 그른지 아침에 두컵씩 벌컥벌컥 마시긴 해요. 루이보스는 초반에 하도 먹었더니 질려버렸어요 흑

    1. subcomment icon

      전 더 안먹는거같아요 ㅜㅜ 아침에도 잘 안먹게되고 ㅠㅠ 먹어야하는데말이죠 ㅠㅠ

  4. 저는 임신하고 물 진짜 너무 비리더라구요.. 수돗물 먹은줄 알았어요 차 종류로 마시면 조금 들어가서 노력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물이 왜이리 먹기 싫은건지 ㅠㅠ 지옥이에요 ㅠㅠ

  5. 임신전에도 물을 안먹었는데. 임신하니까 생수가 비려서 더 안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보리차티백같은걸 연하게 우려서 먹긴하는데 하루에 1리터도 안먹는것같아요. 걱정이네요.. (+)루이보스티가 좋다길래 샀다가 1개먹고 지인 줘버렸어요.. 최악...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 바닐라가 맛있어요.. 루이보스는 저도 안 맞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끄쵸 ㅠㅠ 보리차도 루이보스티도 하루이틀이지 질리더라고요 ㅠㅠ 큰일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