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따로 세보진 않지만 1L이상은 마시는것 같아요!! 다들 맹물을 드시기 어려워하셔서 차로 타셔서 음용 많이 하시더라구요! 루이보스가 양수를 맑게한다고 해서 많이 드시구요! 더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해서라도 의식적으로 물을 많이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5주차 물 섭취량
안녕하세요 임신 15주차 예비맘이에요 ㅠㅠ 임신 전에도 물을 거의 안마시다시피 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억지로라도 먹어야해서 너무 힘드네요 임신 15주차때는 다들 물 얼마나 드시나요? ㅠㅠ 궁금해요ㅠㅠ
댓글
22

저에 비하면 1L면 많이 드시는편이네요 ㅠㅠ 전 진짜 조금먹어요 ㅠㅠ 많이 먹어야하는데 ㅠㅠ

생수말고 레몬수나 다른 방법으로 텀블러에 담아놓고 조금씩 자주 드시려고 해보세용! 근데 그게 또 너뮤 스트레스라면 그냥 마음편히 지내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병원에서 따로 말씀하시지 않는다면요!!
저 평소에 하루 물 한잔 먹을까말까하는데 요새는 그래도 500은 먹는듯해요 ㅎ ㅠ 그나마 이것도 많이 먹으면 화장실 넘 자주가서 힘들더라구요 ㅠㅠㅠㅠ

맞아요 ㅠㅠ 화장실도 요즘에 더 자주가서 힘든거같아요 ㅠㅠ 물마시는건 더더욱 ㅠㅠ
저도 10컵도 안마시는거 같은데 ㅠㅠ 걱정이에요… 요샌 밤에 선풍기 틀고자서 그른지 아침에 두컵씩 벌컥벌컥 마시긴 해요. 루이보스는 초반에 하도 먹었더니 질려버렸어요 흑

전 더 안먹는거같아요 ㅜㅜ 아침에도 잘 안먹게되고 ㅠㅠ 먹어야하는데말이죠 ㅠㅠ
저는 임신하고 물 진짜 너무 비리더라구요.. 수돗물 먹은줄 알았어요 차 종류로 마시면 조금 들어가서 노력중이에요

진짜 물이 왜이리 먹기 싫은건지 ㅠㅠ 지옥이에요 ㅠㅠ
임신전에도 물을 안먹었는데. 임신하니까 생수가 비려서 더 안먹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보리차티백같은걸 연하게 우려서 먹긴하는데 하루에 1리터도 안먹는것같아요. 걱정이네요.. (+)루이보스티가 좋다길래 샀다가 1개먹고 지인 줘버렸어요.. 최악...

루이보스 바닐라가 맛있어요.. 루이보스는 저도 안 맞더라구요

끄쵸 ㅠㅠ 보리차도 루이보스티도 하루이틀이지 질리더라고요 ㅠㅠ 큰일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