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임신하고 관계하셨을까용..? 저는 병원에 균검사하고 싶어갔는데 소독+질정만 처방해주시고 관계안했으면 우선 균검사는 하지 않아도 될거같다도 하시더라구요 ㅠㅠㅠ그치만 심적으로 괜히 찝찝? 합니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가드넬라질염ㅠㅠ
임신전에도 가드넬라질염 자주 걸려서 산부인과 들락날락했었는데 역시나..임신해서도 가드넬라 나와서 질정처방받고그러네영ㅠㅠ 가드넬라는 가지고있는 상주균?이라서 이게 심해지면 균수가 많아진다고 그러는데... 이게 나중에 조산할수도있고 아기한테도 위험하다해서 걱정이에용...
댓글
7

임신하고나서 관계안하고있어용~
질유산균 드시나요? 저는 안먹던 질유산균 챙겨먹고있는데 아직은 잠잠해요..!

네네 맘스유산균 먹구잇어용!
그래도 그냥 두지않고 치료를 하시는거니까 아기한테는 문제 없으실거에요~ 너무 걱정 마세요~
아이고ㅠㅠ 저도 임신 후에 분비물이 늘어나고 수영도 다녀서 질염 검사에서 혹시나 싶고 걱정되더라구요ㅠㅜ 컨디션 잘 살피면서 병원 잘 다니시면 괜찮으실거에요! 넘 걱정 마셔요~ 언제나 제일은 마음 편하게 지내시는거에요!
산부인과 자주 잘 다니셔야겠네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