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피곤함 졸림..운동부족인건가요?

안녕하세요! 16주차인데요!! 컨디션 좋아질때라고 하는데 전 자도자도 졸리고, 피곤하고 걸으러 나가기도 너무 싫고.. 운동을 하도 안해서 체력이 딸리는건지, 임신해서그런건지 헷갈려요 🥲🥲 억지로억지로 출퇴근은 하고있는데 사무실가면 '빨리 집가서 잠옷입고 눕눕하고싶다...' 생각밖에 안해요ㅠ 만사가 귀찮고 입맛도없고 우울해질라그래요ㅋㅋㅋㅋ또르르....

댓글

9

  1. 저도 워킹맘인데, HP가 뚝뚝떨어지는게 느껴져요...ㅋㅋ하품은 왜이리 나는지ㅜㅠ유튭으로 임산부요가 30분씩하고, 정신력으로 버티고있슴다ㅜㅜ

  2. 아유 출근 안해도 피곤해서 하루종일 좀비처럼 있는데 진짜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저도 밥먹으면 졸음이 몰아치고 운전하거나 집안일 하고나면 진이 다 빠지더라구요ㅠㅠ 임신 전에도 체력이 안좋긴 했는데 요즘은 정말 심해요😭

  3. 저도 ㅜ워킹맘인데 .. 14주차 향해 가는데 원달님이 아직은.. 그냥 가벼운 산책 정도만 하래요 ㅠㅜ허리 스트레칭이랑 ㅠㅠ

  4. 그냥 집에 가만히 있어도 피곤한데 워킹맘 존경 스럽네요👏👏👏👏

  5. 임신해서가 크지않을까요? 저도 체력이엄청 떨어졌어요ㅜ 전 운동은 좀더 후에 하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차 피곤함 졸림..운동부족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