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워킹맘인데, HP가 뚝뚝떨어지는게 느껴져요...ㅋㅋ하품은 왜이리 나는지ㅜㅠ유튭으로 임산부요가 30분씩하고, 정신력으로 버티고있슴다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피곤함 졸림..운동부족인건가요?
안녕하세요! 16주차인데요!! 컨디션 좋아질때라고 하는데 전 자도자도 졸리고, 피곤하고 걸으러 나가기도 너무 싫고.. 운동을 하도 안해서 체력이 딸리는건지, 임신해서그런건지 헷갈려요 🥲🥲 억지로억지로 출퇴근은 하고있는데 사무실가면 '빨리 집가서 잠옷입고 눕눕하고싶다...' 생각밖에 안해요ㅠ 만사가 귀찮고 입맛도없고 우울해질라그래요ㅋㅋㅋㅋ또르르....
댓글
9
아유 출근 안해도 피곤해서 하루종일 좀비처럼 있는데 진짜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저도 밥먹으면 졸음이 몰아치고 운전하거나 집안일 하고나면 진이 다 빠지더라구요ㅠㅠ 임신 전에도 체력이 안좋긴 했는데 요즘은 정말 심해요😭
저도 ㅜ워킹맘인데 .. 14주차 향해 가는데 원달님이 아직은.. 그냥 가벼운 산책 정도만 하래요 ㅠㅜ허리 스트레칭이랑 ㅠㅠ
그냥 집에 가만히 있어도 피곤한데 워킹맘 존경 스럽네요👏👏👏👏
임신해서가 크지않을까요? 저도 체력이엄청 떨어졌어요ㅜ 전 운동은 좀더 후에 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