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5일차에 벌써 유아차가!!🤣

13주 5일차에 벌써 유아차가!!🤣

형님과 아주버님께서 유모차 사주신다고 고르라고 하긴 하셨는데, 갑자기 오늘 엄청나게 큰 박스가 와서 깜~짝 놀랐는데 우리 자두의 첫 차가!!ㅋㅋㅋ 혼자 박스 분해하고 땀흘리며 열심히 조립해봤네용! 요즘 부가부가 대세라고는 하지만.. 저는 그런걸 모르고 오로지 디자인이 스토케가 마음에 들어서😅ㅋㅋㅋㅋ 아기용품이 하나 둘씩 집에 늘어나는걸 보니 정말 이제는 셋이되는구나 실감도 나고 앞으로의 변화가 설레고 잘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몽글몽글하네요! 다들 유아차 생각해두시거나 장만하셨나요?☺️

댓글

9

  1. 오우 축하즈려요^^

    1. subcomment icon

      태명이 저랑 비슷한 과일이시네요!😆 감사합니다!!

  2. 어머 색깔도 산뜻하니 예쁘네요 저는 첫째때 부가부 폭스썼는데 스토케도 많이 쓰시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희 형님도 부가부 쓰시고 추천 해주셨는데, 부가부 보러갔다가 스토케에 마음이 뺏겨버렸네요🤣 요새는 부가부가 더 대세라고 다들 그러더라구용! 더 가볍고 뭔가 더 튼튼해보이긴 했어요!

  3. 너무 예쁘죠 스토케^^

    1. subcomment icon

      브랜드도 하나도 몰랐는데 또 하나둘씩 알게되네요! 이것저것 고려해야하는데 초보 엄마는 그냥 예쁜게 최고네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디자인이 일순위죠

    3. subcomment icon

      저희 형님도 그러셨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뭔가 안심되네요☺️

    4. subcomment icon

      잘하셨어요 전 지금도 부가부 보다 스토케가 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 5일차에 벌써 유아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