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래요ㅜ먹으면 속쓰리고 얹히는 느낌 안먹으면 메슥거리고 배탈도엄청 잘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밥만 먹으면 배통증....😭
15주차에요!! 끼니때마다 밥 챙겨먹으면 배가 싸하게 아프네요ㅜㅜㅜ어쩔때는 윗배 아팠다가 어쩔때는 아랫배 아팠다가.. 어쩔때는 그냥 배 전체가 아팠다가.. 저처럼 배가 자주 아프신분들 계신가요? 소화가 안 돼서 그런걸까요?😭😭😭
댓글
13

헉 저랑 똑같네요ㅠㅠㅠ
저도 잘먹고도 자주 아프고, 더부룩, 얹혀서 그냥 정량보다 적게 먹어요....ㅜㅠㅠ어쩔수없나봐요ㅜㅜㅜ

적게 먹는게 답인가봐용...
저도 그래서 양배추즙 먹기 시작했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양배추즙이 위장에 좋다고 하네요!!!
가스는 안차시나요? 가스차서 배가 아파 죽겠던데ㅜㅜ

가스는 자기전에만 차요!!
저도 초기부터 옆구리가 돌아가면서 쑤시거나 윗배가 쑤시거나 그렇더라구요ㅠㅠ 위장 둔화되서 아무래도 문제가 생기나봐요😭 오늘도 속이 이상하게 안좋아서 뭘 잘못먹었나 넘 걱정되네요ㅠㅠ

에고 저랑 똑같네요ㅠㅜㅜ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