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달전 정도부터 쓰려구요. 애낳기 직전까지 일하신단 댓글이 많아서 놀랐네요! 전 지금도 하루 8~9시간씩 일하는거 너무 힘들어요ㅜ 체력이 쓰레기인가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님들은 출산휴가 출산몇일전에 들어가세요?
출산일로부터 44일전부터 들어갈수있는거로 알고있는데 다들 어떻게 쓰시는지 궁금해서 여쭈어봐요 저는 44일전부터 들어가려고 계획하고있었는데 회사측에서 출산13일전에 들어갈수있는지 물어보네요 제자리특성상 대체인력을 뽑을 수 없어서 내부인력중에서 인사발령을 내야한다며 나중에 축하받으면서 들어가야하지 않겠냐고 하네요ㅋㅋ
댓글
8
헉.. 출산13일전은 너무 힘들거같아요.. 저는 44일이랑 남은 휴가10일정도 다 붙이고 들어가려구요.. 대신 제일은 다들 나눠서 해야겠지만 지금도 출퇴근힘들어요ㅠㅠ
축하 받으며 들어가는 모습 상상 만으로도 좋은데요?^^
전 수술할거라서 날잡아두고 그전날까지 일할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한달전이요 ㅜㅜ 언제 애 나올지 몰라서 많이들 대기한다고 들어서 .. 겁도많구요 흑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