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후에 생기는 위장장애로 가스랑 변비때문에 복무가 팽만된건 아닐까용~? 저는 화장실가고 싶으면 배가 20주 이상된것처럼 빵빵하게 부풀더라구요! 딱히 이상이 없으면 괜찮을 것 같지만 불안하시면 담당의께 여쭤보시는게 젤 좋을 것 같아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 배가 너무 단단해요ㅠ
원래 살집이 없는 편이고 뱃살은 있었지만 매우 말랑말랑했거든요ㅠㅠ 임신해서 밥먹고 잘 눕긴했는데 몸무게도 거의 안늘었어요ㅠㅠ 근데 배가 엄청 단단하게 튀어 나와요 애기는 아직 저 아래 있는데 왜 윗배가 딱딱하게 나오는지.. 남편이 매일 만지길래 그거 애기 아니고 장기가 밀린거야라고 하긴 하지만ㅋㅋ걱정안해도 되겠죠??
댓글
3
소화만 잘 되시면 크게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저는 15주 5일인데도 아기가 배꼽 밑에 있어용
그러다 어느순간 윗배는 풀리지 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