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한 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잘 보시는 분들 좀 봐주세요~

각도법 이야기 하니까 병원에서 이렇게 찍어주셨는데 아들이던 딸이던 상관은 없지만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다 같은 맘이시겠죠?? 어때 보이시나요???
댓글
5
아들이네요! 축하드려요!
ㅋㅋㅋㅋ아들이네요?ㅋㅋㅋ
🌶가 보이는 것 같아용
쪼기 보이는게 생식기라면 아들에 한표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